화사함과 볼륨감 잡아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대세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1월 4주차에는 눈가를 화사하고 또렷하게 표현해주는 아이 제품을 필두로 한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 주를 이루었다.

베이스 제품의 출시는 저조한 모습을 보였으나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줄 브러시 제품들이 소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LG생활건강은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감각적인컬러를 미니백에 담은 VDIVOV의 ‘아이컬러백’ 3종을 출시했다.

유니크한 미니백 모양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컬러를 담았다. 컬러 조합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피부톤이나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01 아몬드쉐이크’는 감성적인 음영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고, ’02 핑크-코랄리즘’은 매트, 샤인, 스파클 각기 다른 세 가지 피니쉬의 뉴트럴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03 일렉트릭아이즈’는 번트 오렌지, 로지 레드 톤으로 구성되어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01 아몬드쉐이크’와 ’03 일렉트릭아이즈’에는 3D 보석 글리터가 포함되어 더욱 촉촉하고 영롱한 광의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조성아22는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섬세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를 선보였다.

1.5mm의 얇은 펜슬 심이 속눈썹 사이사이를 정교하게 메꿔 점막은 깔끔하게 눈꼬리는 날렵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젤 타입 펜슬 라이너다.

부드러운 사용감의 젤 포뮬러로 부드럽게 그려지기 때문에 피부가 얇은 눈가에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픽싱력이 뛰어나 번짐이 적으며 물, 땀,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클리오의 페리페라는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텍스처의 ‘잉크 틴트 세럼’을 내놓았다. 촉촉한 타입의 일반적인 틴트와 달리 오일리한 느낌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물을 한가득 머금은 듯한 광택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기존 잉크 라인처럼 첫 발색과 동일한 컬러 그대로 오래도록 유지되는 강한 지속력이 특징으로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더샘은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세련되고 정교한 메이크업 룩을 구현할 수 있는 ‘스튜디오’ 라인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중요시하는 ‘컬러’, ‘제형’, ‘톤’에 포커싱 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은 파운데이션부터 마스카라, 립스틱, 틴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윤기 커버로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촉촉한 보습과 밀착 커버 효과로 매끄럽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는 번짐 걱정 없이 바를수록 살아나는 컬링과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완성할 수 있는 파워래스팅 효과의 제품이다.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스튜디오 데일리 마스카라’는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고 미온수로 깔끔하게 클렌징 되는 이지워셔블 마스카라다. 각각 롱래쉬 컬링과 볼륨 컬링 2종으로 속눈썹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조명을 비춘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스튜디오 프로 플래시 틴트’와 오랜 시간 밀착 지속되면서도 번짐 없는 ‘스튜디오 프로 매트 틴트’는 각각 7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11월 4주차에는 베이스 제품의 출시가 저조한 모습을 보인 가운데 에이블씨엔씨의 TR가 ‘타임 레볼루션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LX’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미샤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의 유효성분이 2배 이상 강화된 제품으로 보랏빛 과일, 채소와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내용물에 담아냈다.

또한 스페인, 프랑스, 미국 등에서 특허 받은 5종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간 고기능성 항산화 앰플을 퍼프에 함유했다.

앰플을 머금은 5중 구조 항균 퍼프가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톤과 피부 속 탄력,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며 촉촉한 광을 연출함과 동시에 피부 결점까지 촘촘하게 가려준다.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브러시 제품도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는 브러시 볼륨을 슬라이더로 컨트롤하여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3 in 1 커스텀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컴플렉션, 치크, 컨투어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브러시는 옆면에 부착된 슬라이더를 이용해 MIN–MID–MAX 단계로 브러시 모의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MIN 단계는 가장 풍성한 볼륨의 브러시로 소프트한 터치와 자연스러운 발색을 연출해준다. MAX 단계로 갈수록 볼륨감이 줄어들며 보다 촘촘하고 탄력감이 더해져 제품의 픽업 양과 발색력이 높아진다.

다양한 피부 표현을 위한 ‘3 in 1 커스텀 컴플렉션 브러시’는 소프트한 터치로 쌩얼 같은 투명 피부 표현부터 완벽한 풀 커버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3in1커스텀치크브러시’는 자연스러운 혈색부터 포인트 블러셔 메이크업까지 변화를 줄 수 있다.

‘3in1커스텀컨투어브러시’는 넓은 부위까지 그라데이션하여 음영을 주거나 국소부위의 섬세한 쉐딩까지 가능해 브러시 하나로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손쉽게 구현해준다.

 
 

피카소꼴레지오니는 H&B 스토어 롭스(LOHB’S) 단독으로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2종 기획세트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 와 신제품 ‘컬러팁 스펀지 레드’ 로 구성되었으며 롭스 브랜드 세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 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컬러 발색이 가능하며 아이섀도우 베이스는 물론 펄이나 글리터도 밀착시켜주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컬러팁 스펀지’ 는 습식 폴리우레탄 재질로 파운데이션을 흡수하는 양이 적어 소량의 양으로 피부화장을 완성할 수 있으며 밀착력 있는 피부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워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도 매끄러운 도자기 같은 피부표현을 연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