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경쟁 속 특별 기획세트 ‘눈길’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매주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11월 4주차에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부터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구성한 연말 기획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먼저 나스(NARS)는 펑키 디스코 감성을 담아낸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도발적인 무드를 연출해줄 립스틱, 톡톡 튀는 색상과 영롱한 펄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치크 팔레트, 그리고 매혹적인 기프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 번의 발색만으로 화려한 디스코 볼처럼 입술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디스코 더스트 립스틱’ 4종을 비롯해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 컬러와 새로운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 ‘프리 러버 치크 팔레트’는 은은한 반짝임으로 두 뺨을 물들여준다.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기프팅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글리터 케이스에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 벨벳 매트 립 펜슬과 펜슬 샤프너를 담아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세트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링 제품을 스페셜 기획세트로 구성한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한정판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두피와 보디 피부를 위한 제품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까지 총 4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기획세트’는 각종 스타일링과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손상된 머릿결 관리에 제격이다.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추물과 흑미,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특히 증정용으로 함께 구성된 샴푸 브러시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퍼퓸 드 네이처 선샤인 베리 보디 기획세트’는 풍부한 보습감의 보디 케어 제품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된 보디 워시와 시어버터 성분의 로션, 증정용 샤워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에 유용하다.

 
 

토니모리는 독창적 감성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켄드라 댄디(Kendra Dandy)’의 브랜드인 ‘부팡 앤 브로큰 하트(Bouffants & Broken Hearts)’를 화장품 패키지에 접목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신선한 컬러 조합과 위트 있는 감성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주요 제품으로는 100시간 이상 지속하는 보습력을 자랑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생생한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퍼펙트 립스 쇼킹 립',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토너'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재해석한 아이템이 있다.

또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쌓아주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딥 크림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수분 크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입술을 보호하는 '퍼펙트 립스 글로우 케어 스틱' 등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는 이브롬(EVE LOM)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했다.

이브롬(EVE LOM)은 영국 피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깔끔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홀리데이 키트에는 이브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저,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레스큐 마스크, 그리고 세안 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슬린 클로스(100% 무슬린 코튼의 얇은 천)가 포함되어 있다.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강력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겨울철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뷰티풀 팩터는 수분 앰플 제형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이번 기획세트는 수분 클렌저 ‘클렌징 앰플’과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크림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됐다.

기획세트의 메인 제품인 클렌징 앰플은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함유된 수분 앰플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간편하게 지워주고 피부 각질 정돈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신개념 클렌저다.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자극 없는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셀큐어(CELLCURE)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듀오비타펩 김태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과 함께 ‘듀오비타펩 스킨’(20ml), 에멀전(20ml), 앰플(10ml)등 으로 구성하여 한정 판매된다.

대표제품인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은 브랜드의 특허 성분인 ‘듀오비타펩™’을 함유해 미백, 주름, 보습, 탄력, 안색 및 기미 잡티 개선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탈 케어 크림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끈하게 코팅되고, 피부 속 깊이 보습력을 전달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