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겨냥해 영양·보습 강화한 스킨케어 제품이 대세

 ▲사진=리리코스
 ▲사진=리리코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1주차에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고함량 스킨케어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연말을 겨냥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에 밀려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는 주춤한 모습을 보인데 반해 스킨케어 시장에서는 각 브랜드들의 올해 마지막 야심작들이 쏟아져 나온 것.
 

 
 

먼저 셀퓨전씨는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으로 속탄력 개선 앰플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Laser Rejuvenation Ampoule)’을 출시했다.

피부 속 건조와 당김을 해결해 피부 속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고농축 손상 피부 케어 앰플 제품이다.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을 채워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며 병풀 추출물, 녹두추출물 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영양 부족으로 탄탄한 케어가 필요하거나 찬바람 등 외부 요인으로 보호가 필요한 피부, 건조함이나 당김이 심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이 요구되는 피부에 추천한다.

 
 

티르티르(TIRTIR)는 1일 1캡슐의 원데이 케어로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ONE DAY ONE SHOT)’ 4종을 선보였다.

주요성분인 TIRTIR ONE SHOT BOOSTER™가 피부의 힘과 수분을 부스팅 해주고 11중 히아루론산과 식물성 콜라겐이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총 4가지 앰플로 출시되어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로 사용해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해진 피부에는 시카+바이오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 △환한 피부톤 개선이 필요할 땐 ‘원데이 원샷 앰플 브라이트닝’, △강력한 수분충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원데이 원샷 앰플 하이드레이팅’, △느슨해진 피부에 쫀쫀한 탄력케어가 필요할 때는 ‘원데이 원샷 앰플 볼류밍’을 통해 피부 컨디션을 일정하게 케어 할 수 있다.

 
 

더뷰티풀 팩터는 세안 후 하루 한 팩만으로도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하는 스킵 케어 아이템 ‘프로바이오틱 캡슐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다양한 유산균 성분을 농축한 쫀쫀한 영양젤 속에 부드러운 부스팅 크림 캡슐이 들어 있는 독특한 형태의 스페셜 토탈케어 크림이다.

일회용 팩에 담긴 젤 속의 캡슐을 으깨어 혼합하면 자체 개발한 성분인 9가지 프로∙ 프리바이오틱스의 복합체 ‘바이옴 컨트롤™’이 활성화되면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피부 손상을 방지 해주고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2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과 치밀도, 탄력과 피부톤, 눈가 주름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 검사 결과 피부자극 0%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케어존은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간편하게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닥터솔루션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 오일 입자 및 지질 액정 성분이 함유돼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3중 밀크-히알루론산을 적용하여 보습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피부 보습장벽까지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림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볼, 이마, 턱 등 국소부위에 붙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거나 크림을 추가로 적셔 보습감을 더욱 높인 수분크림팩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렛미스킨은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울트라 버블 버블 O2마스크(ULTRA BUBBLE BUBBLE O2 MASK)’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미세한 산소 방울의 마사지 효과가 피부 세포의 호흡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팩 제품이다.

수면부족, 스트레스, 잦은 음주 등으로 피부에 산소가 부족할 때 발생하는 칙칙함, 거친 피부결, 메이크업 들뜸 현상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맑은 안색으로 완화시켜 주며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미백 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지고 활력이 저하된 피부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쏘내추럴(SO’ NATURAL)은 칙칙하고 건조한 남성 피부에 빠르게 활력을 충전해주는 주름 & 미백 2중 기능성 올인원 플루이드 ‘포 맨 원 샷 시카 플루이드’를 내놓았다.

애프터 쉐이브, 로션, 크림, 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도와주는 올인원 플루이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과 동시에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병풀추출물 성분이 20% 함유되어 잦은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며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해준다.

 
 

12월 1주차에는 다양한 퍼스널케어 신제품들도 고루고루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리리코스(LIRIKOS)는 마일드하게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키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를 내놓았다.

바다 소금을 함유해 피부의 진정과 정화에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 피지, 노폐물까지 흡착하는 약산성 흡착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또한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은 단백질이 풍부한 ‘창포물’을 활용한 씻어내지 않는 신개념 린스 ‘쇼킹창포물노워시린스’를 출시했다.

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3 in 1 기능의 신개념 린스 제품으로 젖은 모발에 도포 후 씻어내지 않고 흡수시키는 노워시 린스다.

창포뿌리추출물을 함유해 창포 속 풍부한 단백질 성분이 푸석푸석한 모발에 영양감을 부여하며 탄닌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부분을 메꿔 윤기를 더해줘 건강한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플로럴 퍼퓸향을 함유하고 있어 사용감을 좋게 해주며 씻어내지 않는 린스 방식이기 때문에 향기 지속력도 더욱 길다.

 
 

유리아쥬(URIAGE)는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함을 더해줄 온천수 바디 케어 라인 5종을 온라인몰에 단독 론칭했다.

△젤 타입의 저자극 전신 클렌저 '쉬르그라리끼드' 1,000ml, △전신 밀크 클렌저 '끄렘 라방떼' 200ml&500ml, △온천수 실키 로션 'EAU 실키 로션' 200ml&500ml 등 총 5종을 넉넉한 대용량의 사이즈로 선보인다.

천연등장액 온천수 성분 함유로 샤워 중이나 후에도 즉각적인 보습을 선사해주어 갓 온천하고 나온듯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대표제품 '끄렘 라방떼'는 크리미한 거품이 클렌징과 보습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전신 밀크 클렌저이다. 영양이 가득한 식물성 우유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EAU 실키 로션'은 24시간 지속되는 보습효과로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사용 후에도 끈적임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신규 이너뷰티 브랜드 론칭 소식도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너랩’을 새롭게 론칭하고 뷰티, 다이어트, 간건강, 면역력 등 다양한 뷰티 & 헬스 제품을 선보인다.

첫 선을 보이는 제품 ‘로얄 뷰티 플라센타’는 호주 농림부에서 검증 받은 Galtec 사의 100% 호주산 양태반 분말로 만든 이너뷰티 제품이다.

피부 각 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는 양태반을 사용하여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제공하며 특히 중년여성에게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