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 할인·증정 등 다채로운 연말 기념 행사 실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패션 업계가 한 해를 마감하는 연말을 맞아 제품 할인 및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을 펼치며 소비자들의 지갑 열기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유니클로(UNIQLO)는 12월 한 달간 진행 중인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2019’의 2주차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일까지 ‘아우터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유니클로의 아우터 상품군 중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및 심리스 다운 등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발열 내의 히트텍 등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없어서는 안 될 겨울 필수 아이템 또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장 픽업 서비스’로 7만원 이상 구매 및 이용 고객에게 ‘히트텍 후리스 티셔츠’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원에서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빅토리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 해 동안 브랜드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원의 공식 온라인몰인 신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및 쿠폰을 통해 패딩, 구스 다운, 코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을 기본 50% 할인율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전체 아이템 30% 추가 쿠폰 제공으로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최대 50% 쿠폰을 제공하는 룰렛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합리적인 연말 쇼핑을 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13일까지 진행한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는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끌로에 C 미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김연아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끌로에 C 미니’ 구매 고객에게는 김연아의 화보가 담긴 포토카드 2매가 제공된다. 포토카드는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론칭 기념 캠페인 화보 이미지로 구성된다.

2장의 포토카드 중 1장은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캠페인 화보 이미지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으며 여기에 공개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 1장이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특히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와 함께 김연아의 친필 싸인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은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 동안 선정된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주요 품목은 △리복 윈터 다운 자켓, △인스타펌프 퓨리, △DMX 시리즈 2K, △밋유데어(MYT) 컬렉션, △나노9, △로얄 브릿지 3.0 등이다.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리복 일부 매장과 멀티 슈즈 숍을 제외한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커버낫은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10일부터 31일까지 대규모 겨울 세일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버시블 플리스 웜업 자켓, 플리스 집업 자켓, C 로고 컬렉션, 어센틱 & 레이아웃 로고 크루넥, 럭색, 롱패딩 등 커버낫의 대표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 제품은 30%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웹사이트, 무신사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2020년 목표를 작성하면 총 7명을 선정하여 20만 원 상당의 커버낫 제품을 증정하는 윈터 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슈즈 브랜드 락포트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월 말까지 홀리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락포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19FW 시즌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클럽 락포트 회원 고객들에게 제품 1개 당 영화 관람권 1매를 증정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화 제품들과 베스트셀러 컬렉션인 토탈모션의 일부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며 이외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의 첼시와 롱부츠, 부티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