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제품 리뉴얼 출시 기류 속 틈새노린 신제품 ‘관심’

▲사진=시오리스
▲사진=시오리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2주차에도 신제품 시장은 스킨케어 분야가 주를 이룬 가운데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가 많아 눈길을 끌었다. 이미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기존 점유율의 확대에 나서고 있는 것.

반면 고영양·고보습을 앞세운 겨울철 주력 신상품을 내세우며 도전장을 내민 브랜드들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밖에도 각 브랜드들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꾸린 기획 세트나 틈새를 겨냥한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종류의 신제품들 내놓으며 2019년의 막바지 경쟁에 돌입했다.

 
 

메디힐은 베스트셀러 제품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의 성분과 시트를 업그레이드 한 '앰플 랩핑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습과 영양에 특화된 ‘하이드라샷 앰플 랩핑 마스크’, ▲모공과 탄력 케어에 특화된 ‘포어마이너샷 앰플 랩핑 마스크’, ▲진정과 미백에 특화된 ‘엑셀토닝샷 앰플 랩핑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 대비 3종 모두 에센스 증발을 최소화하는 앰플 랩핑 원단을 사용해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마이크로 플루다이징 공법’이 적용된 ‘8 중 히알루로산’을 함유해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수분으로 채워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보습 개선 및 수분 손실량 개선에 도움을 주며 4주 사용 시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세안 후 남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셀룰라 밸런싱 워터(Cellular Balancing Water)’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셀룰라 리후레싱 토너’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클렌징 후 흐트러진 피부의 pH 균형을 회복시켜주는 미스트 토너다.

활성세포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가 모공 수축과 안색 개선을 도와주는 동시에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사용법은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얼굴과 목 전체에 분사하고 마를 때까지 가볍게 두드려준 후 아이크림, 세럼, 로션, 크림 등을 발라 마무리하면 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일상생활 중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미스트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러브킨스는 ‘스킨케어 라인 4종’의 성분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에 불편했던 펌프 부분이 한층 더 부드러워져 누르기 쉬워졌으며 상단고개를 돌려 손쉽게 오픈/스탑 기능까지 가능하도록 편리하게 제품 용기를 업그레이드했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카카두 플럼을 주원료로 하여 만든 제품으로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로필렌글리콜, 설페이트, 파라벤, 미네랄 오일, 인공 향료, 인공 색, 프탈레이트, EDTA를 사용하지 않아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오리스(sioris)는 제철 유기농 제주유자로 만든 약산성 클렌저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를 기존 가격 그대로 120ml용량에서 200ml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두 제품을 기존의 120ml 불투명 용기에서 남은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200ml 반투명 펌프 용기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두 제품 모두 정제수 대신 올해 12월 수확한 유기농 제주 유자 추출물을 사용했다. 여기에 보습과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카다미아씨오일,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브로콜리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프로판다이올을 혼합한 BIODETOX™을 더하여 모공과 피지관리를 도와준다.

순하고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제형이 거품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씻어내며 미세먼지를 93.9% 세정해주는 말끔한 세정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다.

 
 

시크릿키는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베스트셀러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구성된 ‘스타팅 트리트먼트 키트’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키트 제품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스타팅 트리트먼트 크림’ △탄력 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스타팅 트리트먼트 아이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키트 제품 모두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겨울철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 속부터 차오르는 투명한 광채,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키엘은 연말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의 화려하고 독특한 일러스트가 담긴 패키지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연말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대표 세트인 ‘울트라 촉촉 세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자인된 한정판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울트라 훼이셜 토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용 샘플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건조한 입술과 손을 관리해줄 ‘핸드 앤 립 선물 세트’, 동안 피부로 가꿔줄 ‘키엘 안티에이징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생그린은 연말을 맞아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만든 ‘보음수 보습세럼 1종 기획 세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내놓았다.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의 세럼으로 인삼, 지황, 당귀, 진피, 감초, 승마, 시호 등의 한방복합 성분인 보음익기전이 오랜 시간 피부의 촉촉함과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또한 한정 출시된 연말 기획제품인 만큼 고급스러운 슬리브 케이스를 사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의 인기에 머무르지 않고 겨울 시즌 야심작으로 시장 경쟁에 뛰어든 브랜드들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쿱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영양과 수분을 한 번에 공급해주는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를 새롭게 선보였다.

항산화와 주름개선, 미백 등에 효과적인 캘러스 배양액을 94% 함유했으며 추가로 배합된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더뷰티풀 팩터는 피부에 닿는 순간 파우더 제형이 앰플로 변하는 신개념 포뮬러 제품 ‘프로바이오틱 파우더 앰플’을 출시했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파우더 캡슐이 깨지면서 앰플 에센스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의 스페셜 케어 아이템이다.

파우더 안에 담긴 스킨 프로바이오틱™과 9가지 멀티 비타민의 농축 앰플이 신선한 상태 그대로 피부에 흡수돼 피부 톤과 결을 맑고 깨끗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머리카락 굵기의 1/35배인 초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부결 사이사이 유효 성분을 채워주며 굴곡진 피부를 커버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칙칙한 눈가 등 고민 부위에는 한 번 더 덧발라 집중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다른 기초 제품이나 마스크팩과 혼합해서 사용해도 좋다.

 
 

클로란(KLORANE)은 한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우수한 수분막 형성 및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되어 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얼굴과 바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오일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가 특징이며 고보습·고영양의 오일 텍스처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해준다.

따뜻하고 열정적인 코튼 밀크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와 우아하고 화려한 히비스커스 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히비스커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푸석해진 피부나 모발등의 부위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촉촉함을 되찾아준다.

 
 

아크웰은 피부에 보습광을 더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크림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글로우’를 출시했다.

보습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녹아들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스쿠알란, 쉐어버터 등 굴절율 높은 오일 성분이 광채를 더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침, 저녁 데일리 케어 뿐만 아니라 슬리핑 마스크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 브랜드들도 관심을 모았다. 듀이트리는 칙칙하고 힘을 잃은 겨울철 남성 피부를 싱싱한 발아 새싹의 에너지로 케어하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를 내놓았다.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정품(120ml)과 ‘얼티밋 에너지 멀티 클렌저’ 증정용(60ml) 2종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남성 피부의 특징을 고려해 클렌징부터 기초까지 피부 관리 단계를 줄여주는 ‘스킵(SKIP)’ 케어를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활력, 수분, 진정, 생기, 영양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5가지 발아 새싹 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보유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 있게 케어 해준다.

 
 

닥터지(Dr.G)는 남성들을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 및 수딩 스틱’ 2종을 선보였다.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두 제품 모두 5-시카 콤플렉스 및 안티마크(Anti-Mark)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펌핑 한번으로 기초 스킨 단계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민감해진 피부톤을 깨끗하고 균일하게 관리해주며 유분기 없는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수딩 스틱’은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남성 피부를 간편하게 잠재울 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간편하게 돌려쓰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덧바를 수 있으며 건조해진 입가나 코 주변, 면도로 민감해진 턱 등에 쿨링 진정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편의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를 출시했다.

제품의 앞면을 제외한 마스크 내부, 헤어밴드 등 전면을 화이트로 교체해 한층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내·외부의 자국 등 사용 시 오염된 부분을 관리하기도 용이해졌다.

또한 헤어밴드를 기존 벨트식에서 버튼 조절식으로 개선해 개개인의 머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하기가 더욱 간편해졌으며 밴드 안쪽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흘러내릴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는 원적외선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원리로 피부 톤, 보습, 탄력 개선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