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겨냥한 헤어 케어 제품들 출시 잇따라

 ▲사진=케라시스
 ▲사진=케라시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2주차에는 건조한 겨울, 손상된 모발부터 가려움, 비듬, 악취 등 두피와 모발의 건강상태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들의 출시가 많았다.

이번 주 차에는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가 크게 주춤하는 모습이었지만 립스틱과 네일 제품을 내놓은 몇몇 브랜드들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먼저 닥터시드(Dr.SEED)는 샴푸에 섞어 사용하는 비듬 관리용 케어제품 ‘솔루션 부스터 안티댄드러프’를 선보였다.

두피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 보습 성분으로 두피 밸런싱 유지에 도움을 주는 샴푸 첨가제로 평소 두피가 자주 가렵고 머리를 잘 감아도 비듬이 생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세명대학교 화장품임상연구지원센터에서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 제품 사용 후 약 39%의 두피 각질 개선 효과가 있음이 확인된 제품이다.

 
 

다비네스(davines)는 극손상 모발을 풍부한 식물성 케라틴 성분으로 케어해주는 ‘너리싱 라인’ 3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먼저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는 거친 모발 전용 컨디셔너다. 식물성 케라틴이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나게 복구하고 트리트먼트 효과를 최대한 유지해준다.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는 극손상 모발 복구용 부스팅 액상 트리트먼트로 모발 내부의 케라틴이 탄탄하게 결합되도록 해 모발 갈라짐과 깨짐을 방지한다.

모발 미스트인 ‘너리싱 케라틴 씰러’는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메워주고 감싸 모발 섬유를 강화해준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탄탄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선사하며 헹굴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라벨영은 두피 트러블, 비듬, 가려움, 악취 등 각종 두피 고민을 케어하고 모발 속 묵은 노폐물까지 흡착해 주는 신개념 두피 전용 고체 샴푸 ‘쇼킹두피샴푸바’를 선보였다.
 
두피 모공을 막아 각종 두피 문제를 유발하는 실리콘 등의 화학 성분과 인공 향료를 철저히 배제해 예민한 문제성 두피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티트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성분이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피지 분비 조절 및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멘톨과 탄산수 성분은 답답한 두피에 청량감을 선사한다.

자극적인 향료 사용은 배제했으며 천연 레몬 오일의 상큼한 향이 오래 남아 두피의 악취를 제거해준다.

 
 

케라시스(KERASYS)는 케라시스 퍼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진한 향을 담은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KERASYS DEVIL’S PERFUME EDITION)를 출시했다.

최근 소비자들이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면서도 장시간 좋은 향을 풍길 수 있는 헤어 용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탄생한 제품으로 롱래스팅 퍼퓸 캡슐이 함유돼 기존 제품보다 더 진하고 강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소비자 선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일랑일랑 플라워 오일을 함유해 달콤하고 매혹적인 꽃향기를 선사하는 ‘케라시스 미드나잇 판타지 퍼퓸 샴푸&린스’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담아 화려한 꽃 향을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고저스 머스크 퍼퓸 샴푸&린스’ △자스민 추출물을 함유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스파클링 코튼 퍼퓸 샴푸&린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감각적인 컬러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초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제형과 컬러에 따라 매트타입 18종과 샤인타입 12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함유되어 컬러의 지속력을 높였다.
18종의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러는 한 단계 톤 다운된 느낌을 담아 F/W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킨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VDL만의 색소 분산 시스템을 적용시켜 자칫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구현한다.

워터 홀딩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더샘은 입술을 감각적으로 물들여줄 ‘키스홀릭 립스틱 매트’와 ‘키스홀릭 립스틱 인텐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키스홀릭 립스틱 매트’는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주름 끼임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리는 발색력을 보여주며 오랜 시간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없이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키스홀릭 립스틱 인텐스’는 빛을 머금은 듯한 광택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립스틱이다.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며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컬러는 레드, 핑크, 오렌지, MLBB부터 최근 유행하는 번트 레드, 오렌지 브릭까지 다양한 계열의 총 4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패키지는 핑크 베이지 컬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며 원터치 오픈이 가능한 자석 타입 용기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슈슈코스메틱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겨울왕국 2> 네일 3종 세트’를 선보였다.

3종 제품 모두 물을 베이스로 만든 수성네일이며 톨루엔, 포름알데하이드 등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들과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스티커 타입 네일 제품으로 제거 시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가볍게 떼어낼 수 있어 손톱 손상의 걱정도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