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빅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성장하는 배우가 되겠다” 다짐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최근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을 통해 주목 받은 신예 배우 김소희가 박영규, 이선진, 조연우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 크레빅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016년 영화 ‘비밀은 없다’에서 여고생 최미옥으로 분한 김소희는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하여 스크린 앞 관객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영화 ‘나와 봄날의 약속’, ‘나만 없어 고양이’와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jTBC), ‘복수노트 2’(XtvN)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열연으로 다재다능한 잠재력을 입증해왔다.

이번 영입과 관련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김소희는 신선한 마스크와 무게감 있는 연기력을 지닌 배우”라면서 “강렬한 연기력에 인상을 받아 적극적으로 영입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김소희 역시 “배우로서 또 한 번의 도약을 크레빅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만큼, 이제까지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연기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소희와 계약을 체결한 주식회사 크레빅 박영규, 이선진, 조연우, 등 실력파 중견 배우들와 신인배우 40여명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콘텐츠 기획 및 제작과 배급까지 겸하는 등 대형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