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락토바실러스발효 성분 함유, 피부 탄력과 수분 유지 도와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에서 여성에게 이로운 과일로 알려진 석류를 활용한 ‘헤리에타 백결 류 선블록 SPF50+ PA+++’을 출시한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게 하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석류는 탱탱하고 촘촘하게 박혀있는 씨처럼 피부 탄력을 높여 노화로 인한 피부 불균형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에타 백결 류 선블록은 따뜻한 바닷 바람을 맞으며 무농약, 유기농, 친환경 농법으로 건강하게 재배된 전남 고흥 석류를 활용한 제품으로 고흥 특성화사업단과 공동개발하였다.

고흥석류의 유효성분 침투성을 높이기 위해 전통 발효 기법으로 저분자 시켜 탄생한 석류 락토바실러스 발효추출물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수분 유지와 더불어 탄력관리를 돕고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로즈마리, 라벤더, 티트리 3가지로 이루어진 허브와 흑초에 효모를 첨가하여 만들어진 발효 허브초 콤플렉스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맑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을 없애기 위해 타르색소, 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을 첨가하지 않은 4Free system 적용으로 피부에 안전하며 끈적임이 없는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효과를 부여하는 베이스 겸용 3중 기능성 선블럭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