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풍성’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 뷰티 디바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시장이다. 성장 폭이 화장품보다 훨씬 크다. 스킨케어와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이용에 들이는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스스로 하는 홈케어의 한 영역이긴 하지만 단순히 화장품만 바르는 것보단 전문적이라는 점에서 실제 효과와 상관없이 심리적인 만족감도 크다.

뷰티 디바이스는 IT기술과의 접목을 통해 기능 개선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고 아이템도 다변화되고 있다. 그만큼 시장 참여 브랜드도 크게 늘어 경쟁이 치열하다. 올 한해 비약적인 성장을 이룬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는 연말을 맞아 또다시 파격 프로모션이 줄을 잇고 있다.

 
 

누페이스는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홈케어 미용기기들로 이뤄진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는 ‘트리니티’와 ‘엘르’, ‘TWR’ 등으로 구성돼있다. ‘트리니티’와 ‘엘르’는 미세전류를 피부 깊숙이 흘려보내 피부 탄력과 맑기, 결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TWR’ 또한 LED 레드라이트 테라피 효과로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누페이스는 연말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GS샵과 CJ몰을 통해 이번 패키지를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엘리닉은 판매처별로 푸짐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세점과 하이마트몰을 제외한 온라인몰에서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매하는 이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를 구매하는 이에겐 '샤오미 로봇청소기 6세대'를 증정한다.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에서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어떤 모델이든 제품만 구매하면 '베니아Ⅲ 안면·두피 앰플세트'와 '괄사 갈바닉'을 선물한다. 또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입하는 이에겐 30만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하는 이에겐 53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도 준다.

실큰코리아는 새해 1월 9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월렛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스트코에서 고주파 피부관리기 '벨라 비사지'를 구매하면 온라인몰 전용 월렛 쿠폰을 통해 8만원의 할인받을 수 있다. '벨라 비사지'는 고주파 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의 시너지 효과로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높여 V라인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프라엘은 내년 1월 31일까지 '아낌없이 주는 하얀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베스트샵을 포함해 프라엘이 입점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LG전자 홈페이지에 제품 정보를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캐시백 혜택과 함께 선물을 보내 준다.

겨울철 목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더마 LED 넥케어' 구매객에겐 10만원 캐시백과 듀얼 모션 클렌저를 제공한다. 이 제품이 포함된 'LG 프라엘 넥케어 5종 세트' 구매객에겐 60만원의 캐시백을, '6종 세트' 구매객에겐 75만원의 캐시백과 함께 초음파 가습기나 티 메이커를 선물한다. 'LG프라엘 플러스 5종 풀세트'나 '4종 세트'를 구매하면 각각 60만원 및 40만원의 캐시백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셀리턴은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는 이달 말일까지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이벤트 기간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렌탈하거나 신규 구매하는 이에겐 스와로브스키 하트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목걸이와 HDC오크밸리 리프트 이용권, 셀리턴 에어워터 터치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셀리턴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하트리본 캠페인'도 함께 펼쳐진다.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심장질환 환우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금으로 1만원씩 적립된다.

아띠베뷰티는 오는 31일까지 '2019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올 한 해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탄력 관리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와 여드름 치료 허가 의료기기 '아크제로', 중주파 바디 관리기 '씬비'가 베스트3에 올랐다. 아비떼뷰티는 울트라리프3와 씬비를 '로맨스 패키지'로 한데 묶어 35% 할인가에, 아크제로는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