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브랜드 신상품 및 인기 겨울 아이템 할인행사 진행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아웃도어 업계가 연말연시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자사의 인기 겨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속속 내놓아 소비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산행철을 맞아 ‘새해맞이 고객감사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올 가을 겨울 인기를 모은 플리스 재킷·베스트 시리즈와 우수한 보온·방풍 기능의 시베리안 다운 패딩 등 신상품 겨울 의류 및 안전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강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선물하기 좋은 ‘시베리안 다운 재킷’은 퀼팅선을 최소화한 세련된 핏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후드와 함께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폭스 퍼는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아웃도어는 물론 시티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이밖에도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과 기능성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보아 웜 재킷·베스트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컬럼비아는 19FW 시즌의 겨울 의류 및 방한화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윈터 홀리데이(Winter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온성을 강화한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 바람은 막아주고 땀과 열은 배출하는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 등 19FW 시즌 선보인 다양한 다운재킷과 의류 방한화를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실시한다.

 
 

마운티아는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인기 헤비 다운재킷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운재킷 12종 특가전’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대표 제품으로는 기본형 롱다운 스타일의 '콘라드다운자켓'과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정전기를 방지하는 동시에 미세먼지가 섬유에 침투하거나 달라붙는 것을 막아주는 기능의 '알렉사다운자켓'이 있다.

이외에도 풍성한 옷깃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오마라다운자켓'과 풍성한 볼륨감에 안감과 겉감에 각각 거위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고 이중 구조로 보온성을 극대화한 '그랜티스다운자켓' 등 총 12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마운티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진 패밀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