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에서 정품 DVD까지 모두 경험하라!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5~7세 대상 영어 학습 프로그램 ‘튼튼영어주니어’의 ‘특별한 체험수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착순 5000명의 신청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한 체험수업’은 CD와 활동자료를 포함한 체험교재, 스마트튼튼 학습 앱 라이트 버전과 방문수업 1회가 무료로 주어지며 특히 이제껏 단 한 번도 진행된 적이 없었던 튼튼영어주니어의 정품 DVD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행사는 아이와 부모들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 선정에 보다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으며 새롭게 리뉴얼해 론칭된 튼튼영어주니어의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이들은 DVD를 통해 그림책의 주인공 ‘리틀드래곤’과 ‘호피’의 에피소드를 생생한 애니메이션으로 즐기면서 더 많은 영어표현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DVD 구성 콘텐츠 ‘트랄라라 락앤롤(Tralala Rock&Roll)’은 신나게 뛰고 노래하는 등 온몸으로 즐기는 보디퍼커션 활동으로 영어에 재미를 붙이도록 개발되었다. 다양한 스토리, 흥겨운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면서 즐기는 튼튼영어주니어 정품 DVD는 아이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부모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제품이다.

한편, 본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튼튼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