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코리아, ‘시어 버터 핸드 크림’ 홍보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도시에 자연을 더하다”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가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의 ‘시어 버터 핸드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오마이시어’ 론칭을 기념한 홍보 영상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록시땅이 슬기와 콜라보레이션한 이번 영상은 ‘도심 속 자연에서 비롯된 에너지’를 콘셉트로, 슬기가 직접 컬러링 작업을 하고 시티 맵을 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시티 맵’의 디자인이 적용된 새로운 시어 버터 제품 라인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평상시에도 그림 그리는 것을 즐기는 슬기는 특유의 밝고 포근한 매력으로 “일상에서 컬러링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다”라고 밝히며, 이번 ‘오마이시어’의 메시지와 함께 “각자 자신만의 컬러링으로 긍정의 에너지를 채워 보길 바란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 속에서 채색 작업을 하고 물감을 뿌리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걸그룹 레드벨벳은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The ReVe Festival' Finale)와 더불어 새로운 타이틀곡 '사이코(Psycho)'를 지난 23일에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레드벨벳의 비주얼이 감각적으로 담겼으며 세계적인 작곡가 안드레아스 오버그, 유명 프로듀싱팀 문샤인과 로얄 다이브,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켄지 등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들이 앨범 제작에 참여해 화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