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온에어(PROJECT OA AIR) 사회공헌 캠페인 ‘STEP2’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는 2월 28일 KBS아트홀에서 개최를 예고한 2회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가 대회를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

엔터테인먼트, 패션, 뷰티 ,미디어 분야에서의 사회진출을 꿈꾸고 준비하는 20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대회 등을 준비 중인 프로젝트온에어(PROJECT OA AIR)가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에 나선 것.

프로젝트온에어는 ‘젊은 우리의 꿈이 ON AIR되는 그 순간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미디어와 문화분야에서 다양한 마케팅, 홍보 방식으로 사회참여 및 이 분야에서 활동을 꿈꾸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실질적 목표 실현을 지원해주는 프로젝트다.

 
 
 
 

지난 1월 3일 프로젝트온에어는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으로 동대문 헬로우APM에서 한국을 방문한 해외관광객들에게 슈퍼모델, 아나테이너 코리아, 미스인터콘티넨탈, 유명 인플로언스 등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이들은 해외관광객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치킨과 음료를 제공하였으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한국음반산업협회가 기증한 K-POP 음반들도 관광객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시간도 가졌다.

이어 서울 빛의 축제(서울라이트)의 공연을 관람하러 온 많은 시민, 해외관광객들과 함께 DDP주변을 함께 청소하며 성숙한 시민의식을 경험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 과정은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정원석 피디와 방송팀들이 제작하는 SNS방송채널인 유튜브 아나테이너월드(anatainer world)채널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에는 헬로우APM, 충만치킨, 한국음반산업협회, 담덕치과, 강준투자홀딩스, 퍼스트파운데이션, 릴네이처, 멜로우네이처, 궁인터내셔날이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