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부피는 물이고 효과는 확실한 화장품 리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거 하나면 충분하다”

민족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고향으로 가는 사람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도 마음은 이미 일상을 떠나 있는 요즘이다.

겨울 시즌에는 얼굴과 몸, 헤어가 모두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보습과 클렌징 등 기초 스킨케어를 게을리 할 수 없지만, 평소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을 모두 넣기에는 두터운 겨울 옷들 앞에서 부담스럽다. 이럴 때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공들인 홈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기능 제품을 선택하면 어떨까.

 
 

우선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쉬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때 고농축,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속 건조를 없애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장벽이 탄탄해진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앰플’은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트림크림 속 피부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담은 고농축 수분 앰플이다.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3중 세라마이드와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을 각 10,000ppm 처방했다.

추운 날씨와 여행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평소 속당김을 느끼거나 피부결 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듀이트리가 최근 출시한 ‘울트라 S4 인텐시브 스네일 크림’은 깊은 보습력과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겨울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제품이다.

스네일 함량을 높여 보습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스네일과 더불어 시어버터, 씨드오일, 소듐하이알루네이트 등 깊은 수분감을 제공하는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제품이다.

 
 

안티에이징도 필수. AHC의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일명 ‘#탄력매듭크림’이다.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의 탄력 케어가 가능해 아침저녁 스킨케어 단계에 only one item으로 사용하기만 해도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 밀도를 높여주고, 여기에 엘라스틴이 꽉 찬 콜라겐들을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의 입자를 모공의 1/400로 쪼개어 피부 흡수력을 높여 고영양 크림임에도 불구하고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최근 남성들만이 아니라 여성들도 두피와 탈모 케어에 관심이 높다. 건조한 겨울에 두피를 그대로 방치하면 탈모로 이어지기 십상이다.

두피 자올 닥터스오더의 ‘엣지 부스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탈모&두피 케어 제품이다.

롤온(Roll on) 타입으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다 협소 부위에 부드럽게 바르기만 하면 된다. 씻어 내는 번거로움 없이 자연건조로 마무리되어 시간 및 공간적 제약 없이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성분 역시 인삼에서 추출한 배양액을 비롯, 무화과추출물, 사발팜열매추출물 등 28종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에 꼭 필요한 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간단한 기획 세트는 어떨까. 클라뷰의 ‘올인원 트래블 키트’는 여름 시즌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높다. 클렌징 제품인 ‘페이셜 클렌징 폼’부터 스킨케어 4종, 메이크업 베이스인 ‘백스테이지크림’까지 미니어처 사이즈 제품을 6종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