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 있는 프로모션으로 시선 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설 특수는 끝났지만 화장품 이색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되고 있다.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주력 제품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화장품 기업들이 늘고 있는 것.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불안감으로 손 소독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내달 4일까지 항균 효과 99.9%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3+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013년 브랜드숍 최초로 첫 선을 보인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은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손 소독제로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해 손을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라즈베리와 애플망고, 페퍼민트 등 10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자연의 향을 골라 쓸 수 있으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더욱 유용하다.

 
 

더샘은 자사 모델 세븐틴과 함께하는 '더샘X세븐틴 2020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1월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은 2월 16일, 온라인몰은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문 건당 1장의 응모권이 제공되며, 신청 방법은 응모권 내 응모 코드를 더샘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더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통보되며, 장소와 참석방법 등은 당첨자에 한해 안내한다.

 
 

메디힐은 공식 제작 지원사로 함께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시청자를 위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종방일까지 ‘사랑의 불시착’ 방송 화면에 등장하는 메디힐 제품 혹은 로고를 찾아 ‘#메디힐의불시착’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메디힐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한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셀리턴은 새 브랜드 모델 이민호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으로 가득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셀리턴은 새로운 뮤즈 이민호와 함께한 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유튜브, 지하철 스크린, 매거진 등 일상생활 속에서 접한 셀리턴의 새 광고를 사진으로 찍고 셀리턴의 새로운 모델 이름을 포함한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경품이 눈길을 끈다. 이민호, 박서준, 강소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213만원 상당의 셀리턴 플래티넘(3대) 뿐 아니라 셀리턴 뮤즈 이민호 친필 사인(5장), 메가박스 영화관람 티켓(100매)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시 셀리턴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인증 URL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TV 광고 인증샷 이벤트와 더불어, 피부 전문 상담사와 일대일 뷰티 카운셀링 기회를 제공하는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는 총 5명을 선발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213만원 상당) 득템 기회와 함께 피부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일대일 피부 고민 상담을 진행하는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는 셀리턴이 2020년 야심차게 기획하고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피부 진단 테스트 뿐 아니라 피부 탄력, 피부톤 등 개인별 피부 고민에 대해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올해 상반기 중에 프로그램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