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에게 명절 스트레스 풀어주는 뷰티템을 선물하세요~

▲ 사진=AHC
▲ 사진=AHC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고생했어, 이번 명절도~”

4일간의 설 연휴가 끝났다. 명절은 오랜만에 온 가족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이지만, “결혼은 언제 하니?”, “연봉은 얼마니?” 등 달갑지 않은 잔소리 릴레이에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날이기도 하다.

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성인남녀 3,507명을 대상으로 ‘설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지’ 여부를 조사한 결과, 58.3%가 ‘그렇다’라고 답했을 정도.

이번 명절에도 고생한 나를 위해, 또는 내 아내와 어머니를 위해 평소 갖고 싶었던 화장품을 선물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위해~

▲ 1.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2.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 3.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4.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 1.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2.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 3.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4.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스트레스는 피부를 지치게 하고 민감해지게 하는 원인 중 하나다.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 주고 진정시켜주는 피부진정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10년 연속 대한민국 No.1 자리를 지킨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최근 국내 뷰티 어워드 38관왕을 달성하며 다시 한 번 뷰티 전문가와 미디어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업그레이드 후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켜주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47.9% 강화해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깊은 보습력으로 속건조까지 개선해준다.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에서 출시한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진정시켜준다. 이 마스크팩은 티엘스의 대표제품인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의 콤부차 발효 성분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가진 콤부차 추출물이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서로 다른 분자 크기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속 당김 없이 꽉 찬 보습을 채우는 3겹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장시간 보습을 유지해준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수분크림 ‘그린티 씨드 크림’은 기존 이니스프리 제품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 된 ‘뷰티 그린티’의 풍부한 수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수분 잠금막 크림이다.

생녹차수가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길을 탄탄하게 지켜주고, 씨드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그린티 씨드 크림’의 짝꿍템인 ‘그린티 씨드 에센스 인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이중 수분 잠금막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크림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그린티 씨드 에센스 인 로션’은 로션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에센스의 오랜 지속력이 더해진 에센스 인 로션이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스트레스로 인해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깊은 보습력을 선사하며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맑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 1.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 2.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
▲ 1.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 2.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

가뜩이나 명절 잔소리로 자존감이 저하됐는데, 거울에 비친 축 처진 얼굴은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다.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늦기 전에 관리해 두는 것이 좋다.

프리메라의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은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흡수돼 촉촉하면서도 탄력 있는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연꽃씨와 호호바씨, 포도씨, 동백씨, 크랜베리씨, 라즈베리씨 등 6가지 천연 유래 시드오일과 마조람, 베르가못, 넛메그 등 9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합했다.

2009년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넘어선 숨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피부 보습, 피부 결, 탄력, 광채, 피부 톤을 관리해준다.

복숭아추출물과 캐모마일꽃오일이 함유 되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감초추출물이 함유 되어 살균 및 항염에 효과적이다.

2012년 출시 이후 8번째 업그레이드를 거친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일명 탄력매듭크림으로,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 올려준다. 모공의 1/400 크기의 아이크림 입자가 피부 속 더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감을 선사한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 S.O.D와 강력한 산화방지제 성분으로 알려진 이데베논, 리얼베리어만의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 듀얼가드(Dualguard™) 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피부 속 활성산소 케어와 주름∙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줘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

밤 시간 피부 컨디션 되돌려주는 ‘나이트 케어’

▲ 1.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2.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3.제이준코스메틱 ‘블랙 물광 슬리핑 팩’
▲ 1.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2.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3.제이준코스메틱 ‘블랙 물광 슬리핑 팩’

유난히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위해서는 집중 케어를 돕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특히 밤 시간을 이용해 피부 컨디션을 되돌릴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을 활용하면 불규칙한 스케줄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된다.

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은 고흥 유자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유자 비타 C 콤플렉스™ 및 유자 껍질 오일을 함유한 유자 에센셜 비드™를 함유해 밤 사이 피부 피로 해소 및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는 그린 리페어 솔루션과 후시티브™를 배합해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한 회복력을 전달하고 수면 중 보습,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슬리핑 팩’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 및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배합한 슬리핑 팩으로 얇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해 밤사이 더욱 촉촉하고 수분감 가득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슬리핑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