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전문 브랜드 에티카, 전속모델 김다미 출연 드라마에 제작지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주연의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김다미 마스크가 힘을 더했다.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ETIQA)’가 전속모델인 배우 김다미가 출연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제작 지원한다고 발표한 것.

에티카는 드라마 속에서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김다미가 에티카 에어웨이를 직접 사용하는 장면 등 다양한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에티카 관계자는 “잘 알려진 동명의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인 만큼 대중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해 제작 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개성 있는 조이서 역의 김다미를 통해 패셔너블한 에티카 제품의 매력을 알리고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자신만의 소신을 가진 청춘들의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연출을 맡고 웹툰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은 오늘 31일 오후 10시 50분부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