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맞아 안티에이징, 미백 광채 관련 신제품 쏟아져 ‘주목’

▲사진=웰라쥬
▲사진=웰라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본격적인 봄 시즌을 준비하는 2월 1주차에는 화장품 업계의 상반기 야심작들이 대거 출시되며 신제품 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피부가 탄력을 잃고 칙칙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각종 특화 성분으로 무장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및 미백 관련 신제품들의 출시가 뚜렷한 강세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는 모습이었다.

환절기, 피부 탄력을 지켜라

 
 

2월 1주차에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의 약진이 돋보였다. 먼저 LG생활건강은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으로 더 깊고 촘촘하게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출시했다.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으로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지리산 자연삼으로 만든 홍삼에 발효 과학을 접목해 탄생한 ‘발효홍삼레드바이옴TM’
의 레드 에너지를 담았고 구기자, 오미자, 산수유에서 찾아낸 ‘한방레드베리 ComplexTM’를
함유한 제품으로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는 프리미엄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아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토너/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을 새로 선보였다.

자사만의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수프림 리프트(SUPREME LIFT™)를 함유한 럭셔리 포뮬러가 탄탄하고 우아한 피부 실루엣을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대표제품인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은 부드러운 질감과 쫀쫀한 점성이 어우러져 미세한 피부결까지 촘촘하게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라벨영은 코엔자임 Q10 성분을 함유해 눈가, 이마, 팔자주름 등 얼굴 주름 고민을 집중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신제품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 을 출시했다.

주름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방어해 주름지고 탄력 없는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하는 집중 링클케어 솔루션 앰플 제품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함으로써 주름의 주요 원인인 건조함을 완화하고 고농축된 엑기스 제형의 앰플이 주름 사이사이까지 완벽하게 흡수돼 눈가, 이마, 미간, 팔자주름은 물론 잔주름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상큼한 비타민 향이 나는 가벼운 느낌의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산뜻하게 흡수되어 사용 후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까지 갖췄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를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성분을 함유해 노화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늘어진 피부 패턴 밀도를 한층 조밀하고 탄탄하게 조이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마데카 크림에 동국제약의 독자 기술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단백질TM을 더해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와 피부 광채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보다 즉각적인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과 깊은 탄력, 깊은 보습, 리프팅,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와 피부결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준다.

 
 

아우딘퓨쳐스의 네오젠(NEOGEN)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베리어액션 두 가지 제형을 담아낸 안티에이징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액션 세럼’을 선보였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두 가지 세럼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수퍼프로바이오틱스™가 고함량 함유된 1제 ‘프로바이오틱스 세럼’은 피부결을 촉촉하게 잡아주고,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이 포함된 2제 ‘프로베리어액션 세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주요 성분인 수퍼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 탄력, 진정, 보습 모두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구성되어 전반적인 피부 바탕 체력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비롯해 보습 및 보호, 수분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스트렙토쿠스 테르모필루스 발효물’ 등이 함유됐다.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은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울트라 버블 버블 O2마스크(ULTRA BUBBLE BUBBLE O2 MASK)’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산소 버블 테라피(미세하고 촘촘한 산소 방울이 마사지 효과를 줘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는 기능) 용법으로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고 피부 세포의 호흡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기능성 팩 제품이다.

수면부족, 스트레스, 잦은 음주 등으로 피부에 산소가 부족할 때 발생하는 칙칙함, 거친 피부결, 메이크업 들뜸 현상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맑은 안색으로 완화시켜 주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미백 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지고 활력이 저하된 피부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집중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부담되거나 집에서 직접 관리하고 싶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기능성 마스크팩 제품이다.

미백 광채 케어로 빛나는 피부 만들기

 
 

환절기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줄 미백 광채 관련 신제품들도 속속 등장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잡티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선보였다.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본품 구매 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스타터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스타터 박스는 귀여운 한라봉 일러스트가 그려진 미니 파우치와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샘플 4종으로 구성된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민C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주는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출시했다.

순도 99%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으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 등 총 5품목이 준비됐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은 거뭇한 피부 잡티 고민 해결은 물론, 콜라겐, 아데노신’ 등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은 순수 비타민C 파우더를 터뜨려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고농축 비타민C 10%가 담겨 잡티 집중 관리에 효과적이다. 리퀴드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이외에도 피부 빛을 환하게 가꾸는 ‘안색 토너’와 미백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탄력 크림’, 노폐물을 탁월하게 세정하는 ‘지우개 클렌징 폼’ 등도 함께 출시됐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맑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개선해주는 미백 광채 케어 신제품 ‘하이퍼토닝 캡슐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고농축 비타민 캡슐 10개와 하이퍼 토닝 솔루션 앰플로 이루어진 키트로 10일간 미백 및 광채 집중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제품이다.

집중 관리에 필요한 비타민 캡슐은 순도 100%의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께 담아 보습 및 안색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비타민 캡슐과 함께 사용하는 하이퍼 토닝 솔루션의 경우 15종 멀티 비타민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을 더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은 밤사이 탄력 있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선보였다.

밤사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지친 피부 상태를 푹 자고 일어난 듯 맑고 투명한 안색과 탄탄한 피부라인으로 가꿔주는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사용감이 부드러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광채 리프팅 효과로 더욱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콧망울, 입술라인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없이 도포가 가능하다.

 
 

쏘내추럴(SO’ NATURAL)은 지친 피부에 토너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약산성 토너 미스트 ‘어린보리 크림수’를 출시했다.

미세한 안개분사 타입의 보습감 높은 크림 워터 베이스로 수분 증발 없이 뿌릴수록 촉촉해지는 토너 미스트 제품이다.

제주 청보리추출물이 84%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토너를 손대지 않고도 뿌릴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약산성 크림수로 세안 후 무너진 PH밸런스를 맞춰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메이크업 위에도 뭉침 걱정 없이 고르게 안착되어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봄 시즌 겨냥한 틈새 제품도 확인하세요

 
 

2월 1주차에는 봄 시즌을 겨냥한 기획 제품이나 다양한 이색 제품들도 출시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닥터지 베스트 셀러 아이템 14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다.
기획 패키지는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무기 자외선 차단 선케어 ‘그린 마일드 업 선’ 본품 2종과 함께 앰플, 클렌징 등 인기 아이템 12종의 샘플이 포함돼 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와 대용량 샘플들로 실속 있게 구성한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로맨틱한 패키지의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키엘 맨즈 베이직 세트’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남성 전용 수분 활력 라인의 ‘훼이셜 퓨얼 토너 250ml’와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남성용 로션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 75ml’로 구성되었다. 추가로 훼이셜 퓨얼 라인의 샘플 3종을 함께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네일 아티스트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는 건강하고 반짝이는 네일을 만들어주는 ‘다이아 세럼’과 ‘다이아 코트’를 선보였다.

‘다이아 세럼’은 판테놀과 석류, 포도 추출물 성분들이 건조한 네일 표면과 큐티클 라인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케라틴과 헥산알 성분으로 더욱 단단하고 건강한 네일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며, 오일이 묻어나지 않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다이아 코트’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네일 표면을 단단하게 코팅하고 강화시켜주는 네일 영양제이다.

다이아몬드처럼 글로시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으로 오랜 시간 윤기 나는 광택을 선사하며, UV 차단 효과로 자외선으로부터 네일을 보호해준다.

 
 

암웨이의 글로벌 바디 케어 브랜드 G&H는 향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G&H 너리쉬+ 핸드크림 인 더 가든’을 내놓았다.

▲우유 단백질 성분이 더해져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으로 손을 지켜주는 ‘멜팅 바닐라 버터’, ▲로즈 워터가 깊은 영양과 탱탱한 보습을 안겨주는 ‘블루밍 로즈’, ▲강력한 보습 원료에 라임, 레몬, 자몽, 망고 추출물을 담은 ‘프레쉬 라임&레몬’ 등 3가지 종류의 핸드크림이 1개의 세트로 구성되어 서로 다른 3가지 텍스처와 향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는 항균효과와 피부보호 보습력이 뛰어난 ‘퍼펙트 손 세정겔’을 출시했다.

에탄올과 글리세린이 첨가되어 있어 짧은 시간만으로도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오염물질 등을 제거해주며 영양성분 및 보습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물이나 비누가 없이도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뉴얼 론칭 소식을 알린 브랜드도 있다.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그 주인공.

뮤직의 ‘뮤’, ‘음의 길이를 충분히 연주하라’는 악상기호 ‘테누토(-)’ 의미를 담아 탄생한 뮤 테누토(Mu-tenuto)는 제품 표면의 QR코드를 통해 데일리로 선곡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만든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피부에 순한 성분인 자연유래 성분을 엄선하여 담아 만들어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식물유래의 펜타비틴을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자는 동안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 받아 만들어진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후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