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겨냥한 에디션 및 리뉴얼 제품 속속 출시

▲사진=메이블린 뉴욕
▲사진=메이블린 뉴욕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2월 1주차에는 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발렌타인 데이나 졸업, 입학 등을 겨냥한 각종 한정판 제품과 기존의 인기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출시한 제품들이 주를 이루었다.

 
 

먼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립스틱 컬렉션을 출시했다.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다섯 캐릭터와 일명 ‘총알 립스틱’으로 유명한 맥 립스틱이 새로운 만남을 시도한 것.

‘사랑은 총알 립스틱을 타고’라는 테마로 선보이는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 선물에 어울리는 다섯 캐릭터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된다.

컬러는 맥 립스틱의 대표 컬러인 ‘루비 우’, ‘레이디 데인저’, ‘씨 쉬어’ 3종에 이전에 리미티드 컬러로 출시된 후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투 럭!’, ‘럭키 인 러브’를 포함한 5가지 컬러로 준비되었다.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신제품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콜로썰 마스카라X이사배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풍부한 콜라겐을 함유한 볼륨 플럼핑 효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효과는 물론 또렷한 ‘리얼 블랙’ 컬러와 부드러운 ‘리얼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콜로썰 마스카라와 스팽글 파우치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정가 대비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리얼 블랙 컬러 구매 시 보라색 파우치를, 리얼 브라운 컬러 구매 시 옐로우 파우치를 증정한다.

 
 

내추럴 케어 브랜드 버츠비 코리아는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아 버터, 비즈왁스 등의 내추럴 성분을 담은 카페 음료 콘셉트의 립밤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민트 코코아 립밤’은 진하고 달콤한 카카오향에 상큼한 민트를 더한 반전매력이 특징이며 ‘버츠비 차이티 립밤’은 시나몬, 정향 등의 내추럴 향을 담아 립밤을 바를 때마다 마치 차이티를 마시는 듯한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립밤 프로모션 통해 자몽 립밤, 비즈왁스 립밤 등 립밤 7종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는 틴티드 립밤 6종을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다.

 
 

아리따움은 기존제품 ‘모노아이즈’의 대표 색상을 중심으로 9가지 섀도를 새롭게 구성한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을 내놓았다.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모노아이즈의 인기 컬러 4가지 '얼쓰', '소셜라이트', '드라이로즈', '미드나잇펑크'가 각 팔레트의 대표 색상이다.

팔레트는 9가지 섀도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 색상 1가지와 신규 색상 8가지로 이뤄져있다. 대표 색상과 조화롭게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베이스 및 포인트 섀도, 반짝이는 펄 소재의 글리터 섀도 등으로 조합해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는 인기 음영 메이크업 제품의 휴대성을 높여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미니앨범 1집’ 제품에서 인기를 끌었던 ‘3호 브라운’의 크기를 1/3로 줄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다.

색상은 브라운 색상 중에서도 붉은 계열 없이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알맞은 명도의 브라운 색상으로만 3가지를 조합했다.

가장 밝은 ‘리플레이’ 색상은 콧대에 음영을 줄 때, ‘브라운 플레이버’ 색상은 헤어 라인을 잡을 때, 가장 진한 ‘돈트 스탑’ 색상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표현할 때 활용하기 좋다.

 
 

피부자극 걱정 없이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는 베이스 신제품들도 출시됐다. 애경산업의 여드름 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은 민감한 트러블 피부의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얼티밋 컨실러(Acne safe Repair Ultimate Concealer)’를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제품을 인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S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또한 메이크업 24시간 지속효과 평가시험과 인체피부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 평가시험을 완료해 피부 트러블을 커버함과 동시에 반복되는 화장으로 심해질 수 있는 트러블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오이풀뿌리, 육계나무껍질 추출물 등 6가지 주요 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피부 미세환경 밸런스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호 라이트베이지, 2호 내추럴베이지 등 2종으로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비 크림 특유의 발림성과 파운데이션의 맑은 색감을 동시에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M 퍼펙트 블랑 비비’를 선보였다.

피부 본연의 톤을 밝혀 타고난 듯 맑은 피부를 연출해주며 기미와 같은 어두운 결점은 물론, 붉거나 노란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톤을 커버해 깔끔한 민낯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4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로 하루 종일 환한 얼굴을 연출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