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SS 시즌 컬렉션 화보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배우 전지현의 경쾌한 봄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S/S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론칭하며 ‘리브 액츄얼리(LIVE Actually)’ 테마 아래 전지현의 액티브한 모습을 담은 화보를 선보인 것.

이번 화보는 야외로 나가 액티브한 아웃도어와 트레킹 등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테크니컬 펄스(Technical pulse), 일상생활 속 에슬레저룩을 추구하는 퍼펙트 무브(Perfect move),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담은 온워드 라이프(Onward life) 등 세 가지의 소테마로 이루어졌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지현은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바람막이를 활용한 룩부터 청바지와 같은 깔끔한 느낌을 주지만 편안함을 극대화한 레깅스에 상큼한 컬러의 티셔츠를 코디한 룩까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룩을 모두 담아냈다.

전지현은 평소 생활 속에서 운동을 빼놓지 않고 액티브한 것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활동적이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화보를 통해 마음껏 표출했다. 때로는 여성스럽고 시크하며 때로는 발랄하고 걸크러시 매력을 풍기는 등 다양한 모습을 룩에 맞춰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올 봄과 여름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전지현의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