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뮬러, 파격 조건으로 전국 지역총판 및 딜러 모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묻지도 따지지도 않겠습니다”

최근 소규모 창업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적은 자본금으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국내 대표 의료기기 전문 업체 은성글로벌이 파격적인 조건으로 자사 화장품 브랜드 셀뮬러의 전국 지역총판 및 판매 딜러 모집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은성글로벌은 확고한 신뢰도를 갖고 있는 국내 대표 의료기기, 이미용 전문 제조기업으로 화장품 브랜드 셀뮬러 역시 확고한 제품력으로 짧은 시간 시장에 안착된 인지도를 갖고 있다.

때문에 사업자들은 확고한 인지도와 다양한 홍보, 마케팅 지원 속에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점이다.

특히 은성글로벌은 기존의 다른 총판과 달리 보증금을 별도로 요구하지 않고 사업자들의 사정에 따라 개별 미팅 후 사업 권역, 그리고 규모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소규모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최적의 조건이다.

또한 셀뮬러는 화장품 외에도 뷰티 디바이스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판업자나 딜러의 경우 은성글로벌의 다른 제품도 취급할 수 있어 다양한 판매 루트 개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와 관련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이미 당사 제품은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에 수출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 놓은 상태”라면서 지역총판 및 딜러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은성글로벌의 20여년의 노하우가 담긴 이미용기기까지 함께 취급할 수 있으며 초기자본금과 투자금 없어도 사업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시작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현재 광주전라, 대전충청, 대구경북, 부산경남, 강원 등의 총판 사업자를 모집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