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겨냥한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 등 한정제품 ‘풍성’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2월 4주차에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한정판 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루며 큰 관심을 모았다.

업계가 특별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하여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 등을 연달아 선보이며 여심공략에 나선 것.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봄 한정판 제품을 매년 선보이고 있는 설화수는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내놓았다.

올해의 컬렉션은 18세기 프랑스 고급 장식 예술인 도미노 벽지 복원 경험을 바탕으로 직물, 벽지 등 다양한 패턴을 디자인하는 프랑스 파리의 장식 예술 전문 스튜디오 앙투아네트 푸아송(Antoinette Poisson)과 협업해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에는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를 적용하여 섬세한 미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설린에센스에는 나비 자수 패치,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에는 매화 자수 패치가 제품과 함께 들어있어 파우치, 에코백 등에 나만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로 감성의 리미티드 컬렉션 ‘하트 블라썸’을 한정 출시했다.

따뜻한 핑크 컬러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설렘 가득한 S/S 무드를 담은 제품으로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했으며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선명하게 밀착되어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가 인상적인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과즙팡 당 틴트’는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인 ‘고용안정대추당’, 핑크와 코랄이 섞인 ‘경기호황구아바당’ 등이 선보였다.

함께 구성된 ‘과즙팡 머랭 블러셔’는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된다. 코랄 베이지 컬러의 ‘맛있는무화과랭’,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컬러 ‘잘말린자두랭’ 등이 준비됐다.

‘커버팡 쿠션’도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가볍게 발리지만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 색상에 따라 포슬린, 바닐라, 베이지 3가지가 준비됐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스프링 무드를 한껏 담아낸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립 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치크 팔레트 등 풍부한 색감과 혁신적인 포뮬러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의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6가지 컬러가 더해져 총 8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립 케어는 물론 한 층 깊어진 발색력으로 어떤 피부 톤에서도 내 입술처럼 생기 있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따뜻하고 차분한 색감의 ‘에프터글로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 텍스처로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따뜻한 골드 톤에 핑크빛 봄의 기운을 더한 12가지 비비드 웜톤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 자유롭고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버러스트 치크 팔레트’는 3가지의 하이라이터와 3가지의 블러쉬로 모두 처음으로 출시되는 색상이다. 블렌딩과 레이어링이 용이해 블러쉬를 전후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고 윤곽을 함께 잡아주어 세컨 스킨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는 롭스 단독 한정으로 “피카소 BRUSH & POUCH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피카소 꼴레지오니 브러쉬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인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57%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모의 면적이 크고 납작한 형태로 파운데이션과 피부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브러쉬 갈라짐이나 붓자국이 없어 매끄러운 터치로 보다 완성도 높은 피부를 표현해준다.

함께 구성된 ‘피카소 꼴레지오니 브러쉬 케이스’는 브러쉬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깔끔하고 안전하게 휴대 가능하며 미니 사이즈로 어디에나 갖고 다니기 좋은 휴대성이 뛰어난 메이크업 파우치이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는 올 해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본 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 크림 타입 베이스 제품에 특화되어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른 상태로 사용할 경우 매트한 피부 표현을, 물에 적셔 사용할 경우 촉촉하고 입체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한정판 제품들 이외에도 봄 시즌 겨냥한 메이크업 신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졌다. 토니모리는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내놓았다.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01 숏컷’ △’02 러브어페어’ △’03 썬더볼트’ △’04 핫테이스트’ △‘05 브레이킹뉴스’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풀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시그니처 제품 ‘립스테리’를 더욱 견고해진 컬러와 새로운 패키지를 더해 리뉴얼한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촉촉한 반투명 타입의 립스틱 제품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본인의 입술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발색된다.

컬러는 남녀 누구에게나 부담이 없는 뉴트럴 레드부터 맑은 빛이 도는 코랄 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 8종으로 구성됐다.

적당한 컬러감으로 고발색, 고착색 립 제품을 두려워하는 남성, 여성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쏘내추럴(SO’ NATURAL)은 방금 화장 한 듯 하루 종일 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의 대용량 사이즈를 출시했다.

메이크업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 피지와 땀으로부터 메이크업이 뭉치고 지워지는 것을 방지해 시간이 지나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픽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요청에 힘입어 120ml의 대용량 사이즈를 선보이게 됐다.

미세하고 고운 안개분사 방식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하며 쉽게 증발되거나 뭉치지 않고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거나 뭉침 없이 보송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