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와 메이블린 뉴욕 2020 S/S 신제품 출시하며 스프링 메이크업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는 어떤 것일까?

완연한 봄 시즌이 되면서 메이크업 업계에도 다양한 트렌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에스쁘아와 메이블린 뉴욕이 자사 모델을 앞세워 신제품을 출시하고 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에스쁘아는 자사 모델 레드벨벳 멤버 조이를 내세워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 되는 쉬폰 매트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와 말린 노랑빛 빈티지 피크닉 감성을 남아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했다.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 부각 없이 즉각적인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하여 독특한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덧 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특유의 실키한듯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텍스처로 입술 가장자리를 스머징하여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제조하여 컬러 본연의 맑은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립스틱은 어떤 피부톤에나 생기를 부여해주는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걸', '라라라', '버터럼', '그루비'는 웜톤을, '핑크 뮬리', '퍼지', '카인드 허티드', '푸시 보우'는 쿨톤을 위한 컬러로 제안한다.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멜로우’는 S/S 시즌을 맞이하여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데이지 꽃밭 위 나른한 피크닉 감성을 하나의 북에 담아낸 멀티 팔레트다.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는 매년 단 두 번만 출시되는 한정 팔레트로, 시즌마다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에스쁘아의 인기 제품이다.

말린 노랑빛 컬러를 중심으로 조화로운 빈티지 무드를 담은 섀도우 6종, 치크 1종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세로 방향에 따라 차례로 바르면 손쉽게 허니 멜로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룩북 팔레트는 공기 같이 부드럽게 감기는 고순도·고발색 에어 매트 텍스처와 보석을 박은 듯한 극강 반짝임을 선사하는 쥬얼 글리터가 가루 날림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몽환적인 허니 멜로우 감성이 듬뿍 담긴 빈티지 북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에스쁘아는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노웨어 쉬폰 매트 전홋수컬러칩과 특별한 조이 포토 엽서를 증정한다.

 
 

메이블린 뉴욕도 S/S 시즌을 맞아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을 출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 홍수주와 함께 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홍수주는 신제품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의 다채로운 핑크 컬러를 활용해 각기 다른 분위기의 봄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홍수주는 맑고 투명한 피부에 포인트를 주는 사랑스러운 베리 핑크 슈퍼 스테이 립 잉크 155 패스파인더, 부드러운 샐몬 핑크 슈퍼 스테이 립 잉크 175 링리더, 화사한 라일락 핑크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80호 런 더 월드, 은은한 더스티 핑크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90호 킵 잇 펀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봄 트렌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에 홍수주 룩을 완성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은 첫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슈퍼 발색력, 묻어나지 않는 슈퍼 밀착력, 오래도록 유지되는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하는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립 제품이다.

이번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은 기존 2가지 제품에 다양한 무드의 8가지 핑크 컬러를 더해 뻔하지 않은 다채로운 핑크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다.

틴트 타입의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선명한 발색력과 매트한 마무리감,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번 핑크 에디션을 통해 신비로운 딥 로즈 핑크 150호 서번트, 사랑스러운 베리 핑크 155호 패스파인더, 부드러운 샐몬 핑크 175호 링리더, 차분한 파우더 핑크 180호 레볼루셔너리 총 네 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라가 입술에 보송하게 발색되어 묻어남이나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는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에서는 매혹적인 모브 핑크 75호 스픽 유어 마인드, 화사한 라일락 핑크 80호 런 더 월드, MLBB의 정석 뉴트럴 핑크 85호 체인지 이즈 굿, 은은한 더스티 핑크 90호 킵 잇 펀 네 가지의 새로운 핑크 컬러가 더해졌다.

메이블린 뉴욕의 신제품은 3월 9일 11번가 온라인 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1번가 선론칭을 기념해 ‘슈퍼 스테이 립 잉크 핑크 에디션’을 30% 할인된 11,200원에,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핑크 에디션’을 20% 할인된 10,400원에 판매하고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