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버튼,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봄이 오는 시간’ 화보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배우 박신혜가 화사한 봄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국 시계 브랜드 올리비아버튼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0 SS 화보를 공개한 것.

‘봄이 오는 시간’을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올리비아버튼의 다양한 시계를 매칭한 여성스러운 봄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렸다.

 
 

박신혜는 지난 시즌 화보에서 선보인 바 있는 올리비아버튼의 베스트셀러 3D Bee와 워터컬러 플로럴스를 새로운 무드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완성된 이번 화보에서는 우아한 드레이프 디자인의 의상에 올리비아버튼 시계를 포인트로 더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마치 런던에 있는 플라워 가든에서 촬영한 듯한 또 다른 화보에서는 풍성하게 흐드러진 꽃과 박신혜가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져 진정한 봄을 표현했다. 화이트 원피스에 반짝이는 글리터 다이얼이 눈에 띄는 ‘럭키 비’, 파스텔 핑크 블라우스와 함께 스타일링한 옐로우 컬러 브레이슬릿의 ‘셀레셜(Celestial)’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올리비아버튼 봄 신상품이다.

 
 

지난 AW 촬영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박신혜는 올리비아버튼의 다양한 신상품들을 직접 착용해 보며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촬영 마지막까지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박신혜가 기부한 후원금은 국제구호개발단체 기아대책 산하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 소속 아동의 가정 490곳에 한 달 치 마스크를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