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종합 위너에 참가번호 3번 박예진 영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20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수상자가 발표됐다.

프로젝트온에어(PROJECT ON AIR) 미디어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2020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가 두달여의 심사를 거쳐 아나운서, 1인미디어, 쇼호스트, 스포츠아나운서, 기상캐스터 5개 분야의 종합 위너와 각 분야 위너를 발표한 것.

‘젊은 우리의 꿈이 ON AIR되는 그 순간을 위해’라는 슬로건으로 청춘들의 미디어 관련 분야 진출을 위한 등용문으로 개최된 ‘2020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는 지난 2월 28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본선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되면서 시상식에 앞서 수상자부터 발표했다.

 
 

각 분야별 수상자는 미디어 관계자들이 유튜브 아나테이너월드 채널에서 후보들의 지원분야별 영상으로 평가되었으며, 종합우승자는 조직위관계자들이 합숙 및 교육과정을 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했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심사를 통해 최종 발표된 종합우승 위너(보람그룹)의 영예는 참가번호 3번 박예진에게 돌아갔으며 세미위너(충만치킨, 피카소브러쉬) 2명은 각각 참가번호 24번 강나라, 23번 김혜지가, 3RD RUNNER-UP(릴네이쳐, 라이프비쥬얼, 스타네임) 3인은 각각 참가번호 4번 서진영, 19번 무티아, 10번 가정연이 영예를 안았다.

 
 

각 분야별 수상자로는 아나운서 위너에 참가번호 26번 송연수가, 세미위너에는 12번 이수린이 영예를 차지했고 1인미디어 분야 위너는 15번 사오리가, 세미위너에는 4번 서진영과 24번 강나라가 공동 수상했다.

쇼호스트 위너에는 13번 이유진이, 세미위너는 1번 박시아가 영예를 안았고 기상캐스터 위너는 2번 이도윤, 세미위너는 20번 이혜진이, 스포츠아나운서 부문 위너는 9번 박현지, 세미미워는 18번 곽수진이, MC.리포터 위너는 3번 박예진이, 세미위너는 21번 신새롬이 차지했다.

‘젊은 우리의 꿈이 ON AIR되는 그 순간을 위해’라는 슬로건 슬로건답게 특별상도 고르게 수상했다. 브로드캐스팅상에 참가번호 5번 김민겸, 쥬디스리버상에 18번 곽수진, UNY컴퍼니상에 1번박시아, 베스트웨딩드레스상에 22번 홍수민, 베스트 필름상에 11번 김예리, 베스트 피트니스상에 21번 신새롬, F2MG 뷰티크리에이터상에 12번 이수린, 발드르상에 23번 김혜지, 글로벌 브로드캐스팅상에 14번 미카엘라, 베스트퍼포먼스상에 25번 박선우, 엔터테인먼트상에 16번 황리하, KIK0(키코)상에 26번 송연수, 인플루언서상에 17번 정한길, NOHJ뷰티톡 모바일상에 27번 오연희, 글로벌 인플루언서상에 28번 뜨어이, SNS마케팅상에 29번 박시은, 포토제닉상에 27번 오연희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주최 측은 코로나19가 안정화되면 별도의 시상식을 올해 안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향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대회로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수상자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루트를 통해 지원하고 육성해 갈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