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QU(스쿠)의 첫 번째 공식 모델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영화 '언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시작으로 ‘이퀄스’,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 헐리웃 배우로 거듭난 새신부 수현이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첫 번째 브랜드 뮤즈로 배우 수현을 발탁한 것.

미니멀리즘 뷰티를 바탕으로 피부 표면뿐 아니라 피부 속 본질적인 부분까지 케어하여 여성 개인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최대한 끌어내 줄 수 있는 뷰티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스쿠는 수현의 당당하면서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이 스쿠의 아이덴티티와 가장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브랜드 뮤즈의 첫 행보인 화보 촬영장에서 배우 수현은 스쿠의 파운데이션 명성을 이어가게 될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웨어 리퀴드 EX’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스프링 컬렉션으로 출시된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에 그만의 자신감 있는 표정이 더해져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수현은 3월 공개될 ‘누드 웨어 리퀴드 EX’ 영상 및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