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된 에센스부터 특화 성분 앰플, 뿌리는 마스크팩 등 특화 제품 ‘눈길’

▲ 사진=숨37°
▲ 사진=숨37°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진화된 스킨케어 제품과 만나보세요~”

스킨케어 제품들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2020년 화장품 성수기를 시작했다. 3월 1주차 스킨케어 제품들이 업그레이드 된 에센스부터 특화 성분 앰플, 뿌리는 마스크팩 등 특화 제품들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먼저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후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이 추가된 것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용기도 한층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으며,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LG생활건강의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 숨37°(이하 숨)도 브랜드의 독보적인 자연 발효 과학 연구 기술로 업그레이드되어 한층 깊어지고 강력해진 효능의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

숨은 나이는 물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 산소 텐션이 감소하며 탄력 저하, 칙칙함 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했다.

더욱 강력해진 숨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더욱 진보된 발효 과학을 담아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 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TM을 완성했다.

새롭게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영양 성분을 닮은 스킨 워터 제형이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주고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루피움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 영양을 간편하게 줄 수 있는 뿌리는 타입의 마스크 팩 ‘모이스처 콜라겐 베리어’를 선보였다.

아쿠아 COMPLEX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자일리톨, 글루코오스)가 함유되어 2중 수분 잠금 효과로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편안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흘러내리지 않는 수분 젤 크림 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업그레드 시켜준다. 무엇보다 바쁜 아침시간 메이크업 전 1일 1팩을 할 수 있으며 피곤한 저녁 시간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뿌려주면 스페셜 케어로 활용 가능하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변화가 잦은 예민한 피부에 결이 다른 진정력을 선사하는 ‘센텔카밍샷 앰플’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자극받은 피부 진정 효과와 거친 피부결 진정 효과를 검증받아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제품이다.

잘 자란 스페인산 병풀에서 얻은 병풀줄기세포(캘러스)배양액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끓이는 방식이 아닌 앰플엔의 특별한 저온 농축법을 선택해 까다롭게 엄선된 병풀의 진정 유효성분을 더욱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소루쟁이추출물과 오죽즙이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키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6無 처방을 적용해 파라벤(7종), 벤조페논-3, 클로페네신, 합성 색소, 인공 합성향, 에탄올 성분을 배제하는 등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티르티르는 4 가지 다중 세라마이드의 빈틈없는 보습 레이어링으로 건조한 피부에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보습 밤 ‘물광 세라 밤’을 선보였다.

촉촉한 물광 효과는 물론 강한 수분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페이스뿐 아니라 건조한 팔꿈치, 무릎 등의 바디와 푸석한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티르티르 물광력의 핵심 성분인 버지니아풍년화수, 캐모마일꽃추출물,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함유되어 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유수분 밸런싱과 릴렉싱의 시너지를 더해주는 Vit B12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루트리는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천연 뮤신 성분을 담은 ‘피토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참마와 연꽃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뮤신 성분이 천연 피부막을 형성해 외부 이물질 방지와 보습에 효과적이다.

크림 토너란 이름처럼 우윳빛 물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미세먼지와 피부 건조함 같은 봄철 피부고민을 덜어준다.

 
 

새롭게 론칭된 스킨케어 브랜드도 있었다.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로 유명한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문화를 반영해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동물 실험 또한 거치지 않은 비건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리얼라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 것.

제품은 빠르고 순한 원스톱 클렌징을 위한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와 촉촉하고 세정력이 탁월한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균형 있는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 강력한 활력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굿 케미스트리 세럼’, 탄탄한 보습 장벽 형성에 탁월한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수분이 한 알에 응축된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캄 앤 콜렉티드 세럼 미스트’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에는 비타민C보다 172배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생기를 높이는 ‘수용성 풀러린’과 자기 무게의 300~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3중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3월 1주차에는 특별한 기획세트들도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우선 비플레인은 진정과 보습 케어를 위한 ‘시카풀 앰플L&대나무 수분 앰플 기획세트’를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지키기 위해 꼭 필요한 비플레인 베스트 앰플 2종을 패키지로 구성하고, 4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시카풀 앰플L’은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추출물을 84.28% 함유하고 있어 자극받고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는데 탁월하며 ‘대나무 수분 앰플’은 ‘대나무 힐링 마스크’를 앰플로 재탄생 시킨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80%의 대나무수, 저분자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감을 오래 지속하게 도와주는 동시에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바이오-오일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획 세트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에 나섰다.

이번 세트에는 바이오-오일에서 30년 만에 출시한 신제품인 건성 피부를 위한 특별 처방 보습 젤 ‘드라이 스킨 젤’과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판매 1위를 거머쥐며 전 세계 137개국에서 사랑 받아온 스테디 셀러인 ‘스킨케어 오일’을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다.

‘드라이 스킨 젤’은 극건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젤의 쫀쫀한 발림성과 오일의 보습력이 완벽하게 만난 오일베이스 젤 제품이며 ‘스킨케어 오일’은 거칠어짐, 노화 등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손상 케어 오일로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