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겨냥 클렌징, 필링 제품 출시 봇물…자외선차단 제품도 눈길

▲ 사진=라비다
▲ 사진=라비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워내고, 막아내고, 사용하자”

환절기 시즌을 겨냥한 클렌징 제품과 봄 햇살을 막기 위한 자외선차단제, 그리고 화장품 성수기를 겨냥한 특화 제품들도 3월 1주차, 다양하게 출시됐다.

3월에는 지워내요~
3월 1주차 신제품 중에서는 환절기를 겨냥한 클렌징 제품과 각질 제거를 위한 필링 제품들도 눈길을 끌었다.

 
 

먼저 해피바스는 초미세먼지를 제거 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라인 인기에 힘입어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2종을 신규 출시했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Micro Micellar PM Technologytm(마이크로 미셀라)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모공의 1/100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인 것.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들은 판테놀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시 눈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트러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버블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세안해준다.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초미세먼지는 딥클렌징하고 풍성한 수분거품으로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고함량 비누를 함유해 풍성한 기포력과 소프트 휩 제형의 부드러운 퍼짐성이 세안 시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의 클렌저로, 클렌징 오일 및 폼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반전 제형으로 두 번에 걸쳐 세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내용물을 물기가 있는 손에 부드럽게 문질러 거품을 낸 후 세안을 하면 클렌징 오일처럼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거품이 산뜻하게 세정해줘 이중 세안의 효과가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남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개운한 마무리감을 반영해, 기존 오일 제형의 클렌저 제품들과 달리 세안 직후에도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씻어내기 때문에 오일 특유의 미끌거리는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각질을 케어해 주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패드 한 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각질을 케어해 주는 ‘비타민 씨 솔루션 필링패드’를 출시했다.

화학적 필링과 물리적 필링의 복합 필링 시스템으로 효과적인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고함량의 트리플 애시드 콤플렉스(AHA, BHA, PHA)가 묵은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또한 양면이 다른 듀얼 필링 패드가 적용돼 효율적인 각질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블루 도트면이 각질이 고민인 부위를 집중 관리하고, 엠보싱 코튼면이 필링 성분을 한 번 더 도포해 피부 결 정돈 및 세심한 각질 케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코리아나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킨 비타민 씨 유도체와 라비다만의 특별한 조합으로 시너지 성분이 더해진 리얼비타™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브롬은 피부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에 빛나는 피부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레스큐 토너(RESCUE TONER)와 레스큐 필 패드(RESCUE PEEL PADS)’를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브롬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이며 화이트 클레이로 유명한 레스큐 마스크 (RESCUE MASK)에 새로운 라인으로 확장한 것이다.

레스큐 토너(는 모공을 케어해주고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가져다주며 자연유래 AHA 성분, 베르가못 추출물, 식물 추출 성분들로 혼합된 포뮬라가 피부 각질 관리 사이클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스큐 필 패드는 즉각적인 각질 제거와 피부 정돈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60개의 개별 패드 형태로 들어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PHA, BHA 산 혼합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어 더욱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키엘은 각질을 순하게 관리해주는 필링 토너로 각질 관리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95% 이상 클렌징 해 주는 ‘밀크 필링 토너’를 선보였다.

순한 필링 워터와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밀키 에센스가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완성시켜준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형으로 매일 매일 사용 가능하다.

사용법은 두 층으로 나뉘어진 필링 워터와 밀키 에센스가 잘 섞이도록 흔든 뒤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 주면 된다.

3월에는 막는 것도 잊지 말자

 
 

3월 시작과 함께 자외선차단제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우선 설화수는 초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으며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설화수 브랜드 대표 선케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또한 상백단TM 원료를 함유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시세이도는 극한의 환경에 맞서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NEW 파란자차’를 출시했다. 물, 땀, 높은 온도, 그리고 초미세먼지에도 강력한 4중 차단막으로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으로 새롭게 추가된 ‘히트포스(HeatForce) 테크놀로지’는 높은 온도에 반응하여 포뮬라가 더욱 고르게 밀착된다.

더불어 스킨케어 성분이 2.8배 증가되어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봄철에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편안하게 감싸준다.

뿐만 아니라 기존 파란자차가 갖고 있는 고유의 기술력인 ‘웻포스(WetForce) 테크놀로지’는 물이나 땀에 노출되어도 강력하게 UV 차단막이 유지되며 ‘슈퍼베일 UV 360(SuperVeil-UV360) 테크놀로지’는 피부 굴곡에도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되고, 산뜻하고 워터리한 텍스처가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도 제격이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피부 보호와 진정 기능을 강화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5종을 내놓았다.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SPF43 PA+++’는 백탁이 없고 우수한 밀착력을 지닌 팩트 타입으로, 비타민 E, 판테놀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며 ‘아토팜 마일드 선크림 SPF32 PA+++’은 매일매일 사용하기 좋은 순하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독자개발 MLE 기술과 5가지 식물성 씨앗오일 성분이 자외선 열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판테놀 성분이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또한 ‘아토팜 야외놀이 선스틱 SPF50+ PA++++’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알라토인 성분이 자외선 열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고 ‘아토팜 아쿠아 선로션 SPF50+ PA++++’은 백탁,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타입의 선로션으로 야외활동 중에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마지막으로 ‘아토팜 야외놀이 선밀크 SPF50+ PA+++’는 물, 땀이나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선밀크로 물놀이 시 사용하기 좋으며 밀크 타입 제형이라 피부에 부담 없이 가볍게 펴 바를 수 있다. 독자개발 MLE 기술과 5가지 식물성씨앗 오일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준다.

3월에는 이런 제품도 써보자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색 제품들도 있다. 먼저 멘소래담은 일상에서 얻은 스트레스와 근육 피로를 셀프 케어 할 수 있는 간편 타입의 ‘멘소래담 롤온 로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15년부터 국내 소염진통제 로션 카테고리 내에서 판매 1위 자리를 지켜 온 브랜드 멘소래담의 노하우가 담긴 릴렉싱 케어 로션으로, 이미 영국에서는 입점 스토어마다 판매 대란을 일으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멘소래담 제품들과 달리 롤온 타입으로 선보여 손으로 마사지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로 릴렉싱이 필요한 부위에 롤온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따뜻한 온열감을 전달해 피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로즈마리 오일을 원료로 사용해 은은한 허브향을 느낄 수 있어 언제, 어디에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마사지 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특징이다.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에서는 12번째 제모기 신제품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인피니티’를 선보였다.

기존 글라이드 제모기에 갈바닉 에너지 기술이 더해진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모발 멜라닌에서 빛의 흡수를 증가시키는 갈바닉 에너지와 모낭의 어두운 색소를 선택적으로 흡수시키는 광에너지가 모낭을 무력화시켜 반영구적으로 털이 자라지 않도록 한다.

또한 갈바닉 베이스 전극과 조사버튼을 동시에 잡고 누르면 갈바닉 에너지가 피부 모공을 일시적으로 확장시켜 IPL 레이저가 체모에 더 잘 흡수 되어 효과적인 제모를 돕는다.

피부에 밀착 후 조사버튼을 누른 채 움직이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딩’ 기능으로 빠르게 제모가 가능하고 스킨센서가 내장되어 어두운 피부에는 펄스가 조사되지 않아 안전하며 2주에 한 번씩 두 달간 꾸준히 사용하면 모낭을 무력화해 18~24개월 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 상태로 만들어준다.

FDA, 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정성 및 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얼굴,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 팔, 다리 등 광대뼈 아래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의 유리병에 장민승 작가의 제주 사진을 입혀 소장가치를 높인 디퓨저도 출시됐다. 이니스프리가 제주 대자연에서 영감받은 향과 감성을 담은 ‘Elements of Jeju 시그니처 디퓨저 5종’을 선보인 것.

사람의 손길이 닿기 전 제주 자연의 모습에서 영감받은 디퓨저로 제주를 이루는 5가지 원소에 관한 스토리를 고급스러운 향취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련되고 따뜻한 느낌의 우드 링, 도톰한 화이트 리드 스틱까지 내장되어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선물로 적절하다.

제품은 잔잔한 파도 속 돌(플로럴 머스크 계열)과 들판에 스치는 바람(프레시 플로럴 계열), 밤바다에 쏟아지는 별(프루티 시트러스 계열), 꽃비 내린 아침의 흙(우디 시프레 계열), 햇살의 알록달록 빛깔(스윗 프루티 계열) 5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