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니셜 마스크팩, 화이트데이 이색 이벤트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명품백 하나 선물해 줄까?”

화이트데이에 선물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최근 인플루언서들에게 인기 있는 라인투비의 마스크팩 브랜드 ‘스키니셜 마스크팩’이 재미를 더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번 쓰고 버려지는 카톤 박스 대신 실생활에 유용한 화장품파우치 패키지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최근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스키니셜 마스크팩이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리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

“명품팩 하나 선물해 줄게!”라는 남자친구의 말에 명품백을 기대하는 여자친구와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키니셜 샵’에 사진과 함께 후기로 올리면, 포토후기를 올린 고객 전원에게 3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구매 시에도 12%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라인투비가 지난해 론칭한 스키니셜 마스크팩은 명품백을 패러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포장지 하단에 남은 에센스를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역시 피부 저자극성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천연 누드셀 원단을 사용해 기존 비스코스 섬유 대비 뛰어난 물리적 안전성과 에센스 흡수 시 뛰어난 투명성과 밀착력을 여러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끈적임이 없고 산뜻한 에센스 텍스처로 모든 성분이 특징인 스키니셜 마스크팩은 모든 성분이 EWG Green 등급으로만 사용되며 20가지 유해 성분도 전혀 함유되지 않은 건강한 마스크팩을 표방한다.

발매한 4종 모두 수분 충전을 위한 히알루론산을 베이스로 어성초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등 순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