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 수분 살려주는 밀착 베이스 제품 출시 확대…생기 더해주는 립 제품도 눈길

▲사진=루나
▲사진=루나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3월 3주차에는 촉촉함과 윤기는 살려주고 결점은 강력한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커버해주는 메이크업 신제품들이 시장을 주도했다.

또한 봄 시즌을 맞아 보습과 발색을 강조한 립 관련 제품들도 선보여져 여심 사로잡기에 나서는 모습이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숨37°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에디션 제품으로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5종에 적용됐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며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는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는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한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대체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를 완료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48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를 커버하는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LUNA LONG LASTING CONCEAL-WEAR CUSHION)을 선보였다.

바르는 즉시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여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터 래핑 시스템’(Water Wrapping SystemTM)을 적용하여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또한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모공, 잡티와 같은 미세한 굴곡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은 물론 들뜸 없는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녹차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병풍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식물성 세럼 성분인 ‘리프 콤플렉스’(Leaf ComplexTM)를 함유해 유수분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윤광까지 연출해준다. 21호, 23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끌레드벨(Cledbel)은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의 친필 사인과 포토 카드가 담긴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브랜드의 첫 남성 모델로 선정된 조승연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24일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끌레드벨 홈페이지(www.cledbel.co.kr)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조승연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오빠, 동생 2가지 컨셉으로 출시된다. 리프팅· 커버 · 수분 기능의 쿠션 3종, 한정판에서만 확인 할 수 있는 포토카드 3종, 조승연 친필 사인 스티커, 브로마이드 3종 중 랜덤 1종으로 구성됐다.

쿠션 3종 제품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맞춤형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섬세하게 밀착돼 피부와 조화를 이뤄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더블 롱 웨어 커버 컨실러’ 를 내놓았다.

고커버, 고밀착, 고지속을 자랑하는 신제품으로 서로 다른 입자가 믹스된 더블 파우더를 함유하여 소량으로도 다양한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또한 두껍거나 답답하지 않은 아쿠아 핏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들뜸 없이 지속되는 높은 밀착력을 선보인다.

특히 피엔케이 피부임상 연구센터㈜ 에서 진행된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한 제품임을 확인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트럴 아이보리 컬러 ▲01호 퓨어 아이보리, 화사한 내추럴 베이지 ▲02호 내추럴 베이지, 건강한 피부 톤의 미디엄 베이지 ▲03호 클래식 샌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도 봄 시즌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포니이펙트는 봄 시즌을 맞아 고발색의 ‘에나멜 립 라커’를 출시했다.

컬러 밀착력을 높인 고발색의 립 라커 제품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컬러 발색력과 틴트의 생생한 글로시함이 모두 담겼다.

입술을 물빛으로 감싸는 광택감을 갖춘 제형에 하이-피그먼트 시스템이 만나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과 플럼프 성분이 함유된 하이드로 볼륨 콤플렉스를 배합하여 탄력 넘치고 볼륨감 있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클라이맥스, ▲인페르노, ▲기디 업, ▲키스 잇 베터, ▲트루스 오어 데어, ▲페러독스 등 총 6가지이다.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신제품 ‘마이 글로우 립 오일’ 2종과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 글로우 립 오일’은 꿀의 영양과 장미의 생기를 가득 담은 고보습 립 오일이다. 바르는 즉시 건조한 입술에 탄탄한 수분+오일 보습막이 형성되어 영양감 있는 입술 케어는 물론 물 먹은 듯 촉촉한 유리알 광택립을 연출해준다.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은 촉촉함과 컬러감을 한 번에 잡은 고보습 틴트 립 밤이다.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E 유도체(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잦은 색조 메이크업으로 인해 쉽게 지치는 입술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망고씨버터와 로즈힙열매오일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은은한 톤 앤 무드의 핑크와 코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보습 케어는 물론 민낯에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다양한 입자가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섀도우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 트윙클’을 출시했다.

깔끔하고 가볍게 픽싱돼 움직임이 많은 눈가 피부에도 얇고 촉촉하게 발색되고 가루 날림이나 무너짐 없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슬림 하고 탄력 있는 브러쉬 팁이 내장되어 양 조절이 쉽고 눈 앞머리·애교살 등 원하는 부위에 섬세한 포인트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오로라처럼 영롱한 블루빛을 중심으로 핑크, 그린, 골드 펄이 믹스된 ‘다이아 빌런’, 퓨어하고 청순한 핑크빛에 퍼플, 블루, 골드 펄이 함유된 ‘스위티스트’, 은은한 코랄빛과 골드 펄의 조합으로 블링블링한 매력을 더해주는 ‘슈가 드롭’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