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여명 제품 테스트, 2년 이상의 연구 끝 탄생 기초 스킨케어 6종 첫 제품

 
 
영국 내추럴 맨즈 그루밍 브랜드 리햅런던(+Rehab LONDON)이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리햅런던은 영국의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리사 힐튼(Lisa Hilton)이 창립한 그루밍 브랜드다.

리사힐튼은 남성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스킨케어 제품이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착안하여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정직한 남성 그루밍 제품을 개발, 첫 제품으로 스킨케어 6종을 출시했다.

특히 2000여명 이상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 약 2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리햅런던은 지구를 사랑하는 실천의 일환으로 모든 제품의 패키지 및 박스를 재활용된 재료를 활용해 만들었으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제품에 걸쳐 95% 이상의 천연/식물 에센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LS(Sodium Lauryl Sulfate/합성계면활성제), 파라벤(Parabens), 석유화학(Petrochemical)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다.

지성, 건성, 복합성, 민감성에 걸친 모든 남성의 피부에 명료한 해결책을 가진 스크럽, 쉐이빙젤, 스킨케어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샤인’, ‘모닝글로리’와 같은 기존의 평범한 화장품 명칭에서 벗어나 제품의 특징을 잘 설명해주는 각각의 독특하고 신선한 제품명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과 영국의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X-Factor’의 까다롭기로 유명한 심사위원인 사이먼 코웰이 직접 선택하고 애용하는 그루밍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영국의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리햅런던은 현재 영국 명품 백화점 Harrods과 Harvey Nichols, Selfridges 등에 각각 입점하여 영국 대표 그루밍 브랜드로써 가치를 인정 받고 있으며, 2011년 프랑스 칸 영화제 공식 협찬을 통해서 브랜드의 입지를 전세계에 확고히 알리기도 했다.

리햅런던 공식 수입원 앤디스의 최지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 리햅런던 국내 공식 론칭으로 그루밍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한국 남성들에게 영국 인기 브랜드를 직접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추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앤디스는 한국 공식 론칭 기념으로 리햅런던 구매 고객 모두에게 ‘리햅 런던 피지 제거 전용지’와 ‘스크럽 업 데일리 데톡스’ 파우치 샘플 5ml를 증정한다. 클렌징과 모이스춰라이저 등으로 구성된 트리오 세트 구매시에는 26,000원 상당의 ‘콜드 터키 쉐이빙 젤’ 정품을 함께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