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 세트 등 한정판 출시 ‘풍성’

▲사진=컨시크
▲사진=컨시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완연한 봄이 시작된 4월 1주차에는 봄 시즌을 겨냥한 특별한 에디션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화사한 봄 느낌의 패키지나 특별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들부터 용량에 변화를 준 기획 제품들까지 다양한 에디션 제품들이 선보여져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나선 것.

 
 

먼저 LG생활건강은 꽃 봉우리에서 갓 터져나와 흐드러진 벚꽃의 이미지를 우아하게 표현한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TM’을 함유해 커버력은 물론 탁월한 안티에이징효과를 선사한다.

은은한 광채를 품은 핑크색 용기에 입체적으로 정교하게 조각된 벚꽃이 앉혀져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보석함 같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섬세하게 그려진 벚꽃 이미지가 돋보이는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를 자랑하며 예민한 눈가 피부 대하듯 얼굴 전체를 케어해준다.

특히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TM’과 비타민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해 풍성함 더했다.

이와 함께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 가능한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이니스프리는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지 흡착 파우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4주년을 기념해 ‘상쾌함’을 주제로 글로벌 캔디 브랜드 멘토스와 협업한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콜라보레이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멘토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였다. 수축 필름 형태의 패키지 포장을 적용하여 실제 멘토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콜라보레이션의 재미를 높였다.

멘토스의 시그니처인 민트 향과 다섯 가지 과일 향이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에 적용되어 고객이 직접 콜라보레이션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1호 MINT, 2호 PEACH, 3호 LEMON, 4호 GRAPE, 5호 CHERRY, 6호 MELON 총 6가지로 출시됐다.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컨시크는 봄꽃의 화사한 컬러를 패키지에 담은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을 내놓았다.

싱그러운 핑크 컬러의 케이스로 봄을 표현한 이번 에디션은 생기 넘치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은 물론, 스터드 장식을 포인트로 시크함까지 함께 잡았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기미, 여드름 흉터, 홍조 등 10가지의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아이템이다.

산소처럼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탄탄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로 연출을 도우며 컨시크 만의 얼티밋 모이스처 성분을 포함해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점점 따가워지는 햇볕 아래 건강하게 그을린 듯 자연스럽고 윤기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브론징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나스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브론징 파우더가 ‘브론징 컬렉션’에서 컬러와 포뮬러뿐만 아니라 패키지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기존 브론징 파우더와 매트 포뮬러의 브론징 파우더, 그리고 한정판 오버사이즈 컴팩트 브론징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다.

더욱 슬림하고 날렵해진 패키징으로 리뉴얼 된 ‘브론징 파우더’는 실크처럼 가볍고 미세한 골드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매끈하면서도 또렷한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 콧대, 광대뼈 부근 그리고 턱과 같이 햇빛이 닿을 만한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기존 베스트 컬러 라구나 카지노에 새로운 쉐이드인 산 후안, 푼타 카나를 더해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매트 브론징 파우더’는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자연스럽고 햇빛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한 이상적인 컨투어 효과로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브론징 파우더와 마찬가지로 라구나 컬러를 비롯해 바야르따, 사모아 색상까지 총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컬트 클래식 라구나 브론저 컬러를 한정판 오버사이즈 컴팩트로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파운드 브론징 파우더’는 사막의 고운 모래 파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나스의 시그니처 향인 모노이 오일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지난 2019년 오르가즘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였던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를 라구나와 리프 쉐이드를 포함해 추가 라인업을 완성했다.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뉴트로 감성의 기획 세트 ‘리시카 바이오 뉴트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시카 바이오(RECICA BIO) 뉴트로 스페셜 에디션’은 시카의 진정력에 바이옴의 효과가 더해져 민감한 피부의 진정은 물론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기존의 ‘시카 케어 라인’에 장벽 케어 효과를 더해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이다.

시카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프리 프로바이오틱스의 효과로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며 이 외에 판테놀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있어 진정+보습+장벽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함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뉴트로 감성을 패키지에 담은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리시카 바이오 에센스’, △끈적임 없이 영양과 윤기를 더해주는 ‘리시카 바이오 세럼’, △손상된 피부에 건강한 보습 에너지를 선사해주는 ‘리시카 바이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는 동안 피부에 활력과 휴식을 주는 ‘리시카 바이오 슬리핑 마스크'가 이번 기획 세트 한정으로 추가 증정된다.

 
 

마인드풀(Mindful)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지구의 날을 맞아 습지 보호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로 9년째 이어오고 있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프리메라는 생태 습지 보호 의미를 담은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출시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젤 크림’ 대용량 제품과 ‘미라클 씨드 에센스’로 구성됐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젤 크림은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TM 성분을 함유했다.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기와 뚜껑은 재생 플라스틱 및 유리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떼기 쉬운 스티커 라벨을 활용해 재활용에도 용이하다.

제품 상자에도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 종이를 사용했으며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여 제품의 용기부터 포장까지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프랑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의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내놓았다.

이번 에디션은 “Your Skin Deserves Respect (당신의 피부는 존중받아야 한다)”는 뜻의 캠페인 슬로건을 세 가지 버전의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핵심 기술인 미셀 솔루션 기술이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깊은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특히 약산성의 pH레벨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 환절기, 스트레스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의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였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기획(40ml)’은 기존 대비 2배 용량으로 이번에는 특별 사은품으로 새벽장미마스크(20g)가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기획(50ml)’에는 마스크팩 및 크림류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급 마스크팩 브러쉬가 포함됐다.

‘잡티세럼‘은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 통과했다.

‘새벽장미마스크’는 불가리안 로즈워터 70%와 진짜 꽃잎을 담은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