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배우 강하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세 배우 강하늘이 우리 청춘들에게 진정한 여행을 매개체로 한 크루 문화의 정수를 선보인다.

강하늘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어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면에 나서는 것.

특히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 강하늘은 익스트림 액티비티, 트래킹, 캠핑 등의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인의 면모와 청춘들의 진정한 여행을 매개체로 한 크루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어,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의 의미와 가치를 잘 전달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은 2013년 ‘명산 40’이라는 첫 프로그램 론칭 이후 현재 약 13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앱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플랫폼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플랫폼 내 ‘명산 100’, ‘백두대간 에코트레일’, ‘섬&산’ 등의 프로그램은 산을 ‘정복’의 대상이 아닌, ‘소통’과 ‘공감’의 장으로 이끌어내며 새로운 산행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다.

캠페인 속 마운틴 기어를 소화할 강하늘의 스타일도 기대를 모은다. 블랙야크는 순수 청년 이미지부터 남성미까지 공존하는 강하늘의 아웃도어 순간을 자연스럽게 담아내 전 세대가 접근할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룩을 보여줄 예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평소에도 자연과 환경에 관심이 많고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모습이 브랜드의 방향성과 부합해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블랙야크와 강하늘이 협업해 만들어질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