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모델 이민호와 함께 한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황제 같은 피부를 원한다면~”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영을 앞둔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3대 황제 이곤 역할로 출연할 예정인 배우 이민호가 황제 같은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이민호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셀리턴의 LED마스크 광고 비하인드컷을 통해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한 것.

 
 

화보 속 이민호는 LED마스크 모델답게 빛을 뿜어내는 듯한 광채나는 피부를 뽐내고 있다. 실키한 소재의 화이트 셔츠를 입고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들고 있는 이민호는 이마부터 콧대까지 이어지는 완벽한 페이스 라인으로 넘사벽 조각 미모를 뽐냈다.

또한 블랙수트로 차려 입은 상반신 컷에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남성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은은한 미소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하며 한 손으로 턱을 괸 포즈에서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흘러나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민호의 전신컷에서는 수정이 필요 없는 우월한 기럭지와 몸매 비율이 돋보인다. 제품을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올해 초 신규 광고 촬영을 준비하면서 찍은 컷들 중에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모델 컷을 공개했다”면서 “대한제국의 황제 역할로 올 봄 여심을 사로잡을 배우 이민호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며 셀리턴도 올 봄 다양한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