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철 민감피부 겨냥한 수분·영양·잡티 케어 관련 제품 출시 활발

▲사진=드오캄
▲사진=드오캄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4월 3주차에도 봄 시즌을 겨냥한 제품들이 활발하게 출시를 이어갔다.

특히 수분, 영양, 잡티 등을 케어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으며 그밖에 에디션 제품이나 이너뷰티 제품도 등장해 틈새시장 공략에 나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먼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강력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전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을 함유하여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케어 해준다.

4주 집중 프로그램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은 메마르고 푸석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수분, 영양, 탄력의 트리플 이펙트를 통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앰풀이다.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탄탄함을 채워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일주일에 1병씩, 4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하루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 창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스-프리 뷰티케어(Stress-free Beauty Care) 드오캄(de oklm)은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를 돕는 맞춤형 세럼 라인(수분/진정/브라이트닝) 3종을 선보였다.

‘드오캄 딥워터풀 세럼’은 평소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한 수분세럼으로 7중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살구씨 오일이 얇은 수분 코팅 막을 형성해 수분 유실을 방지해 준다.

‘드오캄 캄다운 세럼’은 붉은기나 데일리 피부 스트레스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진정세럼으로 특허성분 5-Active Complex와 Madeca Complex가 각질을 잠재워주고 무너진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말라카이트의 푸른 기운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더욱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드오캄 샤인 톤업 세럼’은 칙칙한 피부를 위한 미백세럼으로 제주 흑무 추출물이 피부색을 어둡게 만드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강한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Luisant Mela XD와 Vitamine Complex가 생기를 부여해 피부를 맑게 만들어준다.

세 제품 모두 피부 알레르기 및 트러블을 유발하는 에센셜 오일을 무첨가하였고 피부 자극 안전성 임상시험을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건강한 잡티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자 씨 잡티 맑음’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에 친화적인 비타민C유도체와 식물성 미백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숨은 잡티부터 짙은 잡티까지 속-중-겉 3중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국내 유일 유자 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의 고흥 유자를 담은 제품으로 일체 농약과 화학 비료 사용을 배제하고 순수한 자연의 비료로 일궈낸 청정 유자의 풍부한 영양과 비타민, 수분을 진하게 담았다.

또한 열에 예민한 비타민 C를 안정하게 담아내기 위하여 급속 냉동 후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하여 농축 시키는 방식의 Vita-delivery Extraction System을 적용해 일반적인 고온추출법에 비하여 풍부한 영양을 담아냈다.

유자 추출물 96%를 담은 진한 에센스로 임상 실험을 통해 2주 사용 시 이미 생긴 짙은 피부 표면의 잡티와 멜라닌이 합성되고 있는 중간 잡티, 앞으로 올라올 피부 속 숨은 잡티 등 3중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메틱 3종을 내놓았다.

이번에 추가된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와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은 양질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산 펠레그리노’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세라마이드와 백미꽃 추출 특허 성분인 더마클레라(DERMA-CLERA™)가 더해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미백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다.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는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 제품으로 예민한 눈가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수 발효물로 만들어진 특허 받은 SUSU 10 Ferm 성분이 포함되어 노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천연보습 성분인 베타인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클렌징 후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특별 에디션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선보였다.

일반적인 선물 세트와 달리 선물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쉐어 박스 안에는 총 3개의 박스가 들어있으며, 각각 아이크림 3개입, 2개입, 1개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박스에는 ‘아름다운 마음을 전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새겨져 있어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에 맞춰 의미 있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8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 올려주는 제품이다.

아이크림 입자를 모공 크기의 1/400로 쪼개어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며 항산화, 탄력, 주름개선 등 총 60가지의 임상 실험 거쳐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 받았다.

 
 

한편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innerble)은 구강점막에 붙이는 신개념 필름형 콜라겐 ‘이너블 콜라겐 필름’을 출시했다.

자기 전 입안 구강점막에 필름 형태의 콜라겐을 붙여 섭취하는 제품으로 콜라겐 성분이 서서히 녹으면서 피부 깊숙이 콜라겐 성분을 침투시킬 수 있어 피부 톤과 안면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분자량이 작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는 점에 착안해 500달톤(Dalton)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청정 노르웨이산 대구로 만든 명품 피시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해 차별화했다.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며 상큼한 자몽 맛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제거했다.

 
 

4월 3주차에는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스킨케어 성분으로 차별화한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이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는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담아 화사한 광채와 입체감 있는 피부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앰플을 바른 직후처럼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탄력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글로우 레지스트 픽싱 포뮬라™의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뛰어난 다크닝 프리 롱래스팅 제품이다.

여기에 눈밑, 코볼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고 균일하게 미세커버가 가능한 육각형 형태의 허니콤 퍼프를 도입해 디테일한 사용감까지 챙겼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은 자사의 대표 베스트셀러 ‘조성아 물분 크림’ 업그레이드 버전 시즌 5의 ‘조성아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을 14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봄철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을 더한 신제품으로 수분 충전력이 뛰어난 하와이언 코코넛수를 비롯해 바오밥나무씨, 대추야자열매추출물 등의 식물 성분 7종과 파워 보습 특허성분 9종을 포함한 보습 성분 80종이 함유되어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시켜준다.

또한 복숭아 COMPLEX 5종과 특허 받은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로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피지컨트롤 성분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예방해준다.

브라이트닝 케어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칙칙한 피부를 맑은 안색으로 개선해 주며 임상을 통해 50시간 겉보습 및 속보습 지속력과 3중 민낯톤 개선을 입증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