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과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기획전으로 위기 극복 나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차별화된 프로모션들이 잇달아 전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호텔 등과 콜라보레션을 통해 새로운 패키지를 제안하거나 다양한 기획전으로 봄, 여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나서고 있는 것.

 
 

먼저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를 지행하는 라카(LAKA)는 제주도 5성급 호텔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손잡고 ‘Find new me’ 패키지를 오픈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는 8월까지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에게 라카의 스페셜 어메니티 백인 ‘브릭 백’과 ‘핑크 백’ 2종을 제공한다.

라카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어메니티 백은 아이 앤 치크 팔레트 1종과 촉촉한 립스틱 1종으로 구성되어 호텔 객실에서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릭 백’은 저스트 팔레트 ‘페이버릿’, 립스테리 ‘해리’ 컬러로 구성해 감각적인 오렌지-브릭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핑크 백’은 저스트 팔레트 ‘러브’, 립스테리 ‘지니’ 컬러를 담아 생동감 있는 핑크-코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여행에서 간편한 미니 백처럼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도 투숙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포인트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히든 클리프의 스위트 더블 1박과 풀모닝 브런치 2인, 와인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룸서비스, 인피니트 풀,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호주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러브킨스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2020 유캉스 패키지’를 내놓았다.

반얀트리 유캉스 패키지는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되어 있다는 점을 내세워 아이는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유캉스 패키지에서는 물놀이 후 목욕까지 즐길 수 있도록 호주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러브킨스 샤워 세트가 제공 된다.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헤어&바디워시와 바디 모이스춰라이저크림으로 구성된 샤워세트 제품에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오일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섬세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핑크빛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해줄 체리 라인 제품을 선보이는 ‘핑크 스킨 페어’를 오픈했다.

파머시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자사몰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핑크 스킨 페어’는 20일부터 오는 5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브라질 북부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아세로라 체리의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가득 충전해주는 '베리 체리' 라인업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타민 에너지로 생기 있는 핑크빛 피부를 만드는 루틴을 제안한다.

파머시의 ‘베리 체리’ 라인업 제품은 클렌징에 생기를 더한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 브라이트닝과 수분을 함께 채워주는 ‘베리 체리 브라이트’ 비타민C 세럼, 가볍지만 촉촉한 아이존케어가 가능한 ‘치얼 업’ 브라이트닝 아이크림이다.

‘치얼 업’ 아이크림은 4월 20일 ‘핑크 스킨 페어’를 통해 공식 론칭 할 예정이며 론칭 기념 1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핑크 스킨 페어' 이벤트에서 '베리 체리' 라인의 단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아티스트 ‘나난’ 콜라보레이션 체리 포켓백, 체리 그립톡, 체리 클린 일주일 체험분 키트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체리 라인 기획 세트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율을 적용할 뿐만 아니라, 약산성 클렌져 '클린 비' 정품도 한정 수량 제공한다.

아울러 건강한 피부와 이너뷰티를 위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이벤트 기간 내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과채음료 '썬업' 콜라겐 플랜(330ml)과 식이섬유 플랜(330ml)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는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S.O.S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피부를 위한 베스트 구원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늘 20일부터 2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공정무역과 오가닉 인증을 받은 페루산 프리미엄 원두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베이지크는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4월 30일까지 에코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식물성 재료에서 얻은 유효한 성분만을 담아 자극적이지 않고, 효과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베이지크의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로 주목 받는 화장품 브랜드도 있다. 먼저 티르티르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힘내시라고 준비했습니다! 한번도 없었던 티르티르 전 품목 반값세일!’이라는 타이틀 아래 50%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20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을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동일 제품의 경우 1인당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인 가로수길 쇼룸에서도 동일한 할인율로 4월 20일부터 4월 25일까지 6일간 세일이 진행된다.

 
 

아이소이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브랜드 철학을 함께 공감하고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직접 작성한 편지를 공개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1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는 ‘40%쿠폰 발급’, ‘11% 페이백’, ‘11년 누적판매 베스트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1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40% 할인쿠폰’이 제공되어 원하는 제품을 큰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동시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의 11% 페이백을 동시 제공해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아이소이는 11주년을 맞아 지난 11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 11종을 공개하고 해당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누적판매 베스트 11’에는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1위의 ‘잡티세럼’부터 뷰라벨 2년 연속 1위의 ‘응급토닉’ 등 연중 인기상품이 소개됐다. 20%할인 쿠폰은 11주년 기념으로 할인가에 한정 출시된 ‘잡티세럼50ML 기획세트’를 제외한 10종의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