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신개념 선세럼 홈쇼핑 론칭에서 완판…새로운 히트 제품 기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에 이어 간편한 선스틱으로 선케어 강자로 떠오른 카버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AHC가 또 한번 히트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주목된다.

선스틱을 국내 화장품 시장에 유행시키며 선스틱 열풍을 주도했던 AHC가 이번에는 신개념 선세럼,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를 홈쇼핑에 론칭해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 또 한번의 유행을 예고한 것.

AHC는 매년 변화하는 기후와 환경,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선케어를 선보이며 선스틱, 선쿠션 등 새로운 선케어 시장을 선도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올해는 강해지는 자외선과 높아지는 온도, 그리고 전자기기 사용에 따르는 블루라이트 등 여러가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강력한 5중 차단 효과와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선케어인 ‘선세럼’을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자외선(UVA, UVB), 근적외선(IR), 블루라이트, 유해 대기 오염물질까지 5중 차단해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밖 노화를 예방하고 항산화 성분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를 함유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속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또 한 번 케어해준다.

또한 항상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온 카버코리아 답게 크림이 아닌 신개념의 세럼 제형을 선보여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불편한 끈적임이나 유분감, 잔여감 없이 산뜻한 흡수력과 높은 밀착력을 가진 것도 강점이다.

 
 

AHC가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최근 ‘겟잇뷰티 2020’의 씬데렐라 코너를 통해 MC인 배우 오연서의 시크릿 뷰티 아이템으로 뽑히며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8일 CJ 오쇼핑에서 론칭 방송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선케어 아이템의 새로운 트렌드로 돌풍이 예상되는 선세럼, 카버코리아의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오는 25일 오후 3시 현대홈쇼핑을 통해서 또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