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브랜드 최초 소셜 채널용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마추어 선수부터 직장을 다니면서 일상 속에서 운동을 즐기는 직장인 등으로 구성된 6명의 인플루언서들이 러닝, 트레킹, 필라테스, 클라이밍, 피트니스(work-out), 라이프 스타일 등 하나의 주제에 맞춰 자신이 실제 즐기는 액티브한 삶의 모습을 콘텐츠로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소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전개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로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를 제작, 공개한 것.

옴니버스 라이브는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몇 개의 독립된 짧은 이야기로 구성되는 콘텐츠의 형식으로 네파는 ‘Show your move’라는 컨셉 아래 6명의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영상 및 사진으로 구성된 소셜 콘텐츠를 만들었다.

 
 

네파는 이번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동시에 자신의 삶을 보다 액티브하고 라이브하게 설계하여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한다.

특히 네파는 올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몸의 움직임을 서포트 해준다는 컨셉 아래 모션수트라는 별칭과 함께 출시된 프리모션과 신발계의 SUV를 표방하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티오를 그들의 삶에 녹여내 감각적인 영상과 사진으로 구성된 이야기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한편 네파는 이번 옴니버스 라이브 콘텐츠 공개를 기념하여 5월 8일부터 15일까지 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옴니버스 라이브 영상을 관람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선택 후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소비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