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 동안 파격 할인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메시지까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화장품 브랜드들의 파격 할인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과 관련된 내 가족의 위생을 챙기고,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배송 서비스를 전개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들을 담은 프로모션들이 관심을 모은다.

 
 

먼저 바이오리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여드름, 가려움증 등의 피부트러블로 민감 피부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점점 높아짐에 따라 5월 4일부터 약 2주간 최대 50% 할인율의 ‘매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인 ‘아끄네쁘리 블레미쉬 안티트러블펜’과 함께 힐링 토너, 수분크림, 클렌징 폼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민감 피부 기초세트 등을 프로모션 기간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엘러브는 ‘찬란한 너의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빛나는 하루가 되길’이라는 테마 아래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5월 한달 간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엘러브는 ‘듀얼 앰플 크림’ 2종과 필링 패드 1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엘러브는 글로벌 톱모델 정소현을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러브 캠페인 디지털 영상과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시세이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2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포장 서비스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물 포장 서비스는 전국 시세이도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 상관없이 제공되며 리본 코사지로 장식된 스페셜한 포장 서비스와 함께 감사 메시지 카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10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미니 립(색상 랜덤)을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국 어디에나 안전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배송 서비스는 전국 시세이도 백화점 매장에서, 시세이도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전국 택배 서비스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인근 지역은 퀵 서비스도 가능하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최근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사람들의 ‘집콕’ 라이프를 좀 더 윤택하게 만들어 줄 ‘스테이 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 홈’ 이벤트는 나와 내 가족의 항산화 건강을 위한 파마넥스 티그린 97 이벤트와 뉴스킨의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네이처 이벤트로 구성돼 진행된다.

우선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티그린 97(120캡슐)을 2개 구매하면 티그린97 30캡슐을 증정한다. 티그린97은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건강과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월, 5월 신규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대상 회원이 이벤트 기간 동안 파마넥스의 티그린 97(120캡슐)을 2개 구매하면 티그린97 30캡슐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IU 10일분을 함께 증정한다.

이어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의 디어네이처 트라이얼 패키지를 2개 구매하면 디어네이처 팬티 라이너 1개를 증정한다.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디어네이처 트라이얼 패키지를 구매하면 단품 구매가 대비 약 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