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트롯맨 임영웅과 함께한 ‘트롯웰송’ 공개해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른 미스터트롯의 임영웅 열풍이 패션 업계에도 몰아쳤다.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과 함께한 ‘트롯웰송’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임영웅의 해당 영상은 공개한 지 불과 반나절 만에 2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웰메이드 x 임영웅, 트롯웰송은 웰메이드 초창기 광고 캠페인 음악인 ‘웰송’의 계보를 잇는 트로트 버전의 웰송이다. 중독성 강한 트로트 풍의 신나는 리듬과 단순한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코로나19 장기화 국면 속, 각자의 자리에서 힘을 내고 있는 국민들을 향한 응원의 의미도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그동안 진중한 분위기의 감성적인 무대를 많이 선보였던 임영웅의 귀여운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실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인물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에 2천여 명이 참여하는 등 본 영상을 공개하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임영웅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트로트의 상징인 반짝이 대신 세련된 슈트와 남친룩을 연상시키는 캐주얼 스타일 등 웰메이드의 다양한 룩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어려운 시국에 미스터트롯이 국민 힐링 프로그램이 된 것처럼, 임영웅의 트롯웰송 또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힐링 송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웰메이드는 ‘국민의 옷집’ 답게 국민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이번 트롯웰송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즐겁게 실천하기 위한 ‘집콕 챌린지’ 이벤트가 대표적. 트롯웰송을 따라 부르는 모습과 ‘#임영웅챌린지 #웰송챌린지 #집콕챌린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어 영상 공유 이벤트와 가장 마음에 드는 임영웅의 착장 스타일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