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텔레그나’ 최고의 1분 선사한 장도연, 파머시 깜짝 모델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션 잘했다고 화장품 모델 됐어요~”

지난 25일 방영된 SBS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에 출연한 개그우먼 장도연이 유성매직 분장을 파머시 ‘베리 체리 클린’ 클렌징밤으로 한 번에 지우는 퍼포먼스로 화제가 되면서 화장품 모델까지 발탁되어 주목된다. 성공적인 PPL에 힘입어 파머시가 장도연을 ‘베리 체리 클린’의 제품 모델로 발탁한다고 깜짝 발표한 것.

 
 

해당 방송에서 미션을 받는 출연진들 중 장도연이 ‘베리 체리 클린’을 선택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5%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한 것은 물론, 방영 이후 ‘장도연 클렌징밤’은 ‘텔레그나’ 연관 검색어에 노출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 연일 화제된 것.

특히 장도연은 유성 매직을 사용한 얼굴 분장을 지운 뒤에도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자랑했고 '이 밤 놓치지 않을 거에요'라는 센스 넘치는 멘트와 절친 양세형과의 케미 등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후에도 ‘장도연 클렌징밤’이 커뮤니티, 카페, 뉴스 등에 보도되며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였고 이러한 상황에 힘입어 ‘베리 체리 클린’ 제품의 모델 발탁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파머시는 직접 재배하고 선별하여 자연 그대로의 클린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파머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장도연의 평소 발랄하고 생기가 넘치는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베리 체리 클린' 제품의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 체리 클린’은 파머시의 미국 세포라 판매 1위(2019 클렌징 부문 연간 누적 판매) 클렌징밤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으로 올인원 클렌징에 브라이트닝을 더한 생기 클렌징밤이다.

파머시는 SBS 예능 ‘텔레그나’ 방송 기념으로 ‘베리 체리 클린 위크’ 이벤트를 오픈하여 3,000원 할인쿠폰, 트라이얼 키트 9,900원 판매 등 다양한 기획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