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준비하는 각 사 야심작 출시 잇따라 ‘주목’

▲사진=한율
▲사진=한율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햇살이 한층 강해지며 여름이 머지않았음이 느껴지는 때이다.

4월 5주차 스킨케어 신제품으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수분 관련 제품을 비롯한 제각기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졌다.

그밖에도 헤어 및 바디 케어 제품부터 체취 케어, 멀티테라피 제품들까지 다채로운 신제품들이 틈새 공략에 나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Mamonde)는 수분 진정 크림인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일시적으로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블루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2X블루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외부의 자극과 유해환경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2X블루아줄렌™은 다양한 피부 유효성분들과 함께 구성한 ‘아줄렌 복합체’ 형태로 크림에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가 더 뛰어나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아줄렌 캡슐’로 성분을 감쌌기 때문에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분자 크기와 기능이 각기 다른 5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촉촉함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하는 수분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7가지 성분을 배제(7 FREE)한 저자극 크림이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자연 발효 홍매실 초를 함유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소화제 역할을 하는 부스팅 에센스 제품으로 전남 광양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홍매실을 5년 동안 자연 발효한 홍매실 초만을 제품에 담아냈다.

pH 균형을 조절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주는 초(Vinegar) 에센스이며 2주 만에 피부 결, 윤기, 보습 개선 효과를 보였고 4주 동안 지속해 사용할 경우 눈가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은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끌레드벨의 뛰어난 제품력을 담은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을 출시했다.

바르는 순간 수분이 톡톡 터지는 제형과 모든 기능을 다 갖춘 올인원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앰플 크림이다.

특히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성분인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 어린 콜라겐이 함유되어 사용 시 즉각적인 안면 리프팅 개선과 피부 광채 개선 효과가 있으며 불가리아 로즈오일과 프랑스 로즈워터가 함유되어 장미빛 물광 피부를 완성시킨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피부 깊숙이 안티에이징 에너지를 충전하는 신제품 ‘수퍼 세럼’을 선보였다.

키엘 수퍼 세럼은 피부 탄력, 잔주름, 장벽 그리고 피부결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흡수력이 뛰어난 11kDa 크기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사용하였으며 홍삼, 오미자, 홀리바질 추출물이 배합된 수퍼 허브 콤플렉스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녹차 뿌리 에너지를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두피 유수분 함유랑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더욱 강력해진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한다.

녹차 밭에서 오랜 시간 생장하며, 땅 속 깊은 영양을 끌어 올린 녹차 뿌리 추출물의 에너지를 함유해 모근 강화와 안티에이징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이 녹차 뿌리 추출물에는 인삼 대비 4배 많은 사포닌이 함유되어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고 우수한 세정력까지 선사한다.

더불어 독자적인 볼륨 케어 기술인 루트 볼륨 시그널™ 탑재로,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풍성한 볼륨감 형성에 도움을 준다.

평소 두피 유분감이나 약해진 모발로 인해 처진 볼륨감이 고민이었던 고객들에게 탄탄한 모발 볼륨감을 선사해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

 
 

영국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포포는 머리부터 발끝가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컨디셔너’ 2종을 내놓았다.

피부보습 및 피부영양 공급 효과가 뛰어난 파파야, 알로에, 코코넛, 아르간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샤워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또한 글루텐 프리, 파라벤 등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안전하고 건강한 천연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타입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컨디셔너’는 바디워시 사용 후 마른 몸에 적당량을 헤어와 전신에 바르고 3~4분 기다린 후에 물로 헹궈주는 신개념 바디 컨디셔너이다.

물로 헹궈내면서 몸에 즉각적으로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더운 여름철은 바디로션 없이 바디 컨디셔너만으로도 보습이 가능하다.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은 겨울 동안 발에 쌓인 각질과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탈바꿈해 줄 ‘피셔 풋밤(Fissure foot balm)’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거친 피부 또는 건성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 밤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에키네시아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밤 텍스쳐임에도 불구하고 산뜻하게 흡수되고 부드러운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또한 캐모마일에서 추출된 식물성 오일 성분인 비사보롤이 함유되어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고 손상된 피부 보습 및 유연성 회복에 도움을 준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보습 밤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발이나 다리 등에 데일리 풋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 메디테라피는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온열 스팀 아이 마스크 ‘릴렉스 눈 사우나(Relax Eye Sauna)’를 출시했다.

장시간 전자기기 사용으로 눈의 피로감과 건조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최근 재택근무, 온라인 개학으로 스마트폰, 컴퓨터 등 각종 전자기기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눈에 피로가 쌓인 직장인, 학생 소비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42℃의 온열 스팀이 20분 이상 지속되는 밴딩 안대형 찜질 제품이며 철분, 소금, 미네랄 워터 성분이 함유된 발열체가 공기 중 산소와 접촉하면서 발열해, 눈꺼풀 기름샘을 녹여주고 눈물이 증발하지 않도록 눈을 보호하는 유분을 형성한다.

특히 고수분패드를 끼워 착용하는 아이 마스크로 개발돼 사우나를 한 듯 눈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그물 모양 형태의 통기성이 탁월한 소재로 만들어진 고수분패드는 수분 흡수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눈에 수분을 직접 공급해준다.

눈의 굴곡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돼 눈 전체에 온열감을 전하며 은은한 시더우드 향을 더해 릴렉싱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1박스에 7개입으로 각 개별포장 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는 스틱형 데오드란트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프라도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데오드란트 라인으로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찝찝함과 불쾌한 체취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데오드란트 사용 고객들이 편의성과 휴대성을 중시하고 기능성까지 고려한다는 점에 주목해 미백∙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스틱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향은 제품 본연의 기능인 체취 관리에 집중한 무향 제품, 프라도어만의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닐라 파우더리향 2가지로 출시한다.

바닐라 파우더리향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오트밀 바닐라 향과 베이비 파우더를 떠올리게 하는 머스크 계열의 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게 잔향이 남는다.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실리콘 오일,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거나 모공을 막아 불쾌한 체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제외했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2종 모두 미국의 채식 관련 비영리 단체인 비건 액션(Vegan Action)의 인증을 획득했고 특히 무향 제품의 경우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최고 안전 등급으로 분류한 '녹색' 등급 성분으로만 전 성분을 구성했다.

 
 

100여 년 역사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타이거밤(TIGER BALM)은 언제 어디서나 상쾌하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타이거밤 릴리프’를 올리브영에 5월 단독 론칭했다.

각종 허브의 에센셜 오일이 각각 특화된 효과를 발휘하는 멀티테라피 아이템이며 식물성 원료로 이루어진 고농축 밤 타입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여 생활 속에서도 손쉽게 릴렉싱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에센셜 오일의 상쾌하고 시원한 향이 리프레싱과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릴렉싱과 리프레싱이 필요한 부위에 소량 바르기만 해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므로 가려운 부위의 빠른 진정이 필요하거나 장시간 공부 및 업무 등으로 머리에 환기가 필요할 때, 또는 상쾌한 청량감과 활력이 필요할 때 제격이다.

특히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는 경우에 마스크의 안쪽 또는 겉면에 소량을 찍어 발라주면 상쾌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