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력과 수분감 강조한 베이스 제품 대세…풍부한 발색력의 포인트 제품도 ‘눈길’

▲사진=숨37°
▲사진=숨37°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4월 5주차에는 어느덧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메이크업 신제품들이 속속 등장했다.

베이스 제품으로는 한층 강해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자외선 차단력과 촉촉한 수분감을 더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의 포인트 제품들도 출시되기 시작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수분감 넘치는 실키한 포뮬러가 베일을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주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톤업 결광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와 핑크빛 발효비타민 성분이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하고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SPF50+/PA++++) 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 블루라이트, 봄철 더욱 심해지는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일상 속에서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광노화를 케어 해준다.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를 선보였다.

3중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돼 피부 속 깊숙이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에센스 프라이머로 촉촉한 첫 발림과 끈적임 없이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미세한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마치 블러 필터를 씌운 듯 모공과 미세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을 밀착시켜 오랜 시간 탄탄하게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만 구성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의 용량을 기존 30ml에서 50ml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했다.

24시간 보습이 지속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톤 업,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한 번에 가능한 5 in 1 제품이라 메이크업 단계를 줄이고 싶은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매끈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며 화사하게 생기를 더하는 자연스러운 핑크 톤 업으로 전체적인 피부의 톤을 한 톤 업 시켜주어 어떠한 피부 톤도 자연스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은 ‘케어셀라 벨벳 커버 비비크림’ 및 ‘프레스티지 쿠션’ 25호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25호 제품은 진한 베이지 색상으로 어두운 피부 톤을 가진 소비자들이 한층 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을 비롯해 얼굴 윤곽 강조하는 쉐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알맞은 제품이다.

‘케어셀라 벨벳 비비크림’ 25호는 크림 타입의 색조 화장품으로 산뜻한 발림과 높은 밀착력을 선사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식약처 인증을 거친 아데노신과 알부틴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에도 탁월하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 25호(딥 베이지)는 쫀쫀한 퍼프를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용물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허 받은 모찌 쿠션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유명 원료사 ‘세더마(SEDERMA)’의 특허 성분인 ‘씨티스템(CITYSTEM™)’의 주성분 쓴박하추출물과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는 6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S/S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로, 크림 라이트, 누디데이 등 따뜻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3호 선샤인 누드 무드’와 스파클링 체리, 체리 스무디 등으로 구성된 라이트 체리 핑크 컬러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4호 선셋 크러쉬 무드’ 2종으로 구성됐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뭉침이나 끼임 없이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자유로운 컬러 블렌딩으로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의 Skin Binder Powder를 사용해 가루날림 없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표현이 가능하다.

CSA코스믹 측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4월 27일~5월 5일까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만능 클렌징 밤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태양 빛 아래 파워풀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2020 SUMMER COLLECTION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를 공식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겸용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컬러 ‘스플래쉬 컬러 아이즈’, 크리미하고 보송하게 혈색감을 주는 치크 ’스플레쉬 컬러 블러쉬’, 여름에 어울리는 한정판 컬러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 &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2종과 ‘네일 폴리쉬’까지 총 4가지 라인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메인 품목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텍스처가 뭉침 없이 균일하게 양볼에 녹아 손쉽게 발색 되며 여름철 땀과 물에도 지속력이 강해 오래도록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에서 코랄, 누디 브라운까지 총 3가지 톤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투명한 윤기로 입체감이 두드러지는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라이너 ‘스플레쉬 컬러 아이즈’ 05번 브라이트 실버와 함께 사용 시 데일리 썸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달리아 꽃처럼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과 누디한 컬러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는 실키한 발색으로 여름철 끈적임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의 블루 네일 5종은 2020 SUMMER 룩을 완벽하게 마무리한다.

 
 

글로벌 K-뷰티 기업 MBX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는 차분한 컬러의 제품을 준비했다. ‘Bare the Better’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아임 베어(I'M BARE)’ 컬렉션이 그 주인공.

‘아임 베어’ 컬렉션은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것을 강조한 아임미미의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으로 자연스럽고 솔직한 '나' 본연의 아름다움을 빛낼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본래 혈색을 닮은 뉴트럴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친환경 컬렉션이다.

이번 '아임 베어' 메이크업 컬렉션은 '아임 베어 스킨 톤 컬러', '아임 베어 치크 리퀴드', '아임 베어 립스 컬러밤', '아임 베어 립스 트리트먼트', '아임 베어 립스 오일' 등 총 5종이다.

'아임 베어 스킨 톤 컬러'는 피부 본연 그대로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모이스춰라이저 제품으로 화려하지 않지만 일상의 컬러를 담은 ‘아임 베어 립스 컬러밤’과 함께 이번 ‘아임 베어’ 컬렉션의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인 MBX몰과 텐바이텐, 스타일쉐어에서 5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론칭하며 론칭 기념으로 ‘아임 베어' 컬렉션 전상품을 20~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편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청바지 컨셉의 젤리끄 6종 ‘CHUNG CHUNG’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트로한 청바지 패션이 주목 받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연청, 중청, 진청, 빈티지 청 등 다양한 청바지 색상 4종에 청바지 색상과 잘 어울리는 빈티지 화이트 컬러 2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블루 컬러들은 단순한 포뮬러 컬러가 아니라 미세한 샌드 글리터 입자를 첨가하여 워싱진의 느낌이 더욱 강조되었으며 간단한 아트 혹은 풀코트만으로도 청청의 세련된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