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시선 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 화장품 프로모션은 많이 싸거나 특별한 이벤트가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5월이 시작되면서 가정의 달과 성년의 날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전개되고 있는 것.

먼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는 바닐라코와 겐조가 눈길을 끈다. 바닐라코는 브랜드 모델 민규와 1:1 ‘영상 통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사인회 등 팬과의 직접적인 만남이 이루어지는 오프라인 행사 개최가 어려워짐에 따라 바닐라코는 ‘언택트’(Untact, 비대면, 비접촉)’ 방식으로 바닐라코 팬들과 브랜드 모델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바닐라코 콜센터’ 운영하게 됐다.

민규와 함께하는 바닐라코 ‘영상 통화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결제 금액 1만원 이상 구매마다 1장의 응모 티켓을 얻게 되며, 당첨자는 총 30명으로 6월 9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바닐라코 콜센터’는 6월 12일에 운영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안내된 시간에 약 1분동안 민규와의 1:1 영상 통화 기회가 주어지며, 영상 통화 내용은 개별적으로 저장해 영구적으로 소장 가능하다.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 민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국내외 팬미팅 개최, SBS MTV '더쇼'의 MC를 맡으며 다재다능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6월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만찢남녀’에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겐조 기프팅 서비스는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뚜왈렛’ 30ML와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4ML의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또한 겐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5월의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김태리 향수로 널리 알려진 '플라워바이겐조'는 전 세계에서 1초에 4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플로럴 향과 붉은 포피를 담은 패키지가 특징이다.

플라워바이겐조는 센슈얼한 불가리안 로즈와 바이올렛의 화려한 탑 노트부터 시작해 풍부한 화이트 머스크의 향으로 이어진다.

또한 프레시한 사이클로살, 헤디온, 만다리날이 조화를 이뤄 답답한 일상 속 가벼운 기분 전환을 도와주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을 완성한다.

겐조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팅 서비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겐조’를 검색하거나 여성 향수 카테고리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기프트콘'을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의 할인 이벤트로는 우선 CJ올리브영이 스무 살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하는 프로모션이 관심을 모은다.

 
 

CJ올리브영은 성년의 날을 앞두고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치얼 업(CHEER UP)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치얼 업 키트'는 20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카드 지갑과,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응원 엽서 세트 7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사회 초년생들의 뷰티 입문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향수와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 체험본 12종도 제공한다.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성년의 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향수·파운데이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15일부터 일주일 간 △클린 △랑방 △포맨트 등 인기 브랜드 향수와 △지베르니 △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등 주요 브랜드 파운데이션을 선별해 최대 49% 할인한다.

그중에서도 향수는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 꼽히는 만큼,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여 실속 혜택을 더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오는 18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을 모은 ‘축하애(愛)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장미 콘셉트의 뷰티 아이템을 포함해 향수와 색조 화장품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온라인몰 판매 상품은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유리아쥬(URIAGE) 역시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을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오 떼르말’은 내 피부와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를 100% 함유한 온천수 미스트다. 유리아쥬 온천수는 우리 몸에 흐르는 체액,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해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고 수분 전달력이 뛰어나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네랄이 1리터 당 11,000mg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에서는 ‘오 떼르말 300ml’ 대용량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해 가성비는 물론 활용성까지 고려했다.

토너 대신 미스트를 뿌리거나 메이크업 수정 용도는 물론 등드름 등 고민되는 바디 트러블 케어, 제모나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더위로 열감 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때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