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랑스 바디핏 with 유이 스페셜 뷰티 필름 풀버전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2020년 1월부터 CLARINS가 한글 공식 브랜드명을 클라란스에서 '클라랑스'로 변경한데 이어 걸그룹 출신 배우 유이와 함께 스페셜 뷰티 필름 풀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뷰티 필름에는 업계 최고의 스텝들과 피아니스트 지용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멋진 연주와 감각적인 영상미는 티저만으로도 본편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9등신 비율로도 유명한 유이의 군살 없이 탄력 넘치는 몸매는 사실 1년 365일 꾸준한 노력의 결과물이다.

평소 고단백 저탄수화물의 건강식을 유지하며 고강도 피트니스와 필라테스 그리고 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을 관리하는 유이는 샤워 후엔 꼭 클라랑스 '바디핏'을 꼼꼼히 발라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유지하였다고 한다.

한편 클라랑스 '바디핏'은 전 세계 셀레브리티들의 바디케어 필수품으로도 유명하다. 한국을 대표하는 핫 바디 아이콘, 배우 유이 또한 클라랑스 '바디핏'의 오랜 마니아다.

클라랑스 '바디핏'은 1995년부터 바디 컨투어링에 대한 혁신을 계속해온 클라랑스 연구소의 최신작이자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워터민트, 맨드라미, 바카리스, 홀스 체스트넛, 헤이즐넛, 해바라기, 솔체꽃 등의 식물 추출물과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신 성분 마르멜로 잎 추출물의 시너지로 강력한 컨투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