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의 2020 뗑 이돌 영상 숏 버전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수지의 결점 없는 피부 비결은?

수지가 결점 없는 피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랑콤이 ‘2020 뗑 이돌 광고 영상’의 숏 버전을 새롭게 공개한 것.

랑콤은 지난달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 버전을 공개해 오랜 시간에도 결점 없이 완벽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특징을 수지의 당당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냄으로써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영상 속에서 수지는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면서 ‘하루 종일 숨 쉬는 결점 없는 피부’를 표현했다.

짧지만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자유롭고 당당한 워킹, 분위기를 압도하는 시선의 마지막 장면까지 시크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은 ‘수지가 사용한 뗑 이돌 파운데이션 컬러가 뭐지?’, ‘수지 메이크업 너무 예쁘다’, ‘영상 속 수지처럼 메이크업 도전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뗑 이돌 광고 영상 속에서 수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과 메이크업 룩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번들거림의 원인이 되는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는 세미 매트 피니쉬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다.

또한 총 11종의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피부 밝기는 물론 핑크, 옐로우, 베이지 등 특징에 따라 피부 톤을 맞춰줌으로써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