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샘물 틴트 밀크’ 2종 출시…총 7종 라인업

 
 
더샘이 메이크업 대표 라인인 ‘샘물 틴트’에 부드럽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샘물 틴트 밀크’ 2종을 추가 출시해 총 7종으로 라인업 했다.

샘물 틴트 밀크 2종은 부드러운 체리 핑크 컬러를 지닌 ‘밀크 레드’와 은은한 피치 오렌지 컬러의 ‘밀크 오렌지’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밀크 라인은 샘물 틴트 특유의 촉촉함과 달콤한 맛은 유지하되 선명한 발색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좀더 밀크처럼 부드러운 컬러로 발색되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더샘 관계자는 “틴트 제품들은 한번 바르면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되는 편리함 때문에 인기가 높지만 소비자들 중에는 발색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오히려 사용하기가 어렵거나 부담스럽다는 이들도 있었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 틴트 라인을 세분화하여 부드러운 발색이 특징인 ‘밀크’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샘물 틴트’ 라인은 출시 이후 입소문만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더샘의 메이크업 라인 중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표 아이템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강원도 원주 샘물이 함유된 ‘자작나무 수액’이 입술에 촉촉함과 시원한 사용감을 부여할 뿐 아니라,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장미꽃 추출물’, 피부 탄력 증대 효과와 우수한 보습력을 지닌 ‘비타민 E 유도체’ 등이 함유되어 입술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