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과 S 두가지 사이즈로 자신의 얼굴에 맞는 시트 선택하는 투티스푼 마스크팩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 얼굴 크기에 따라 마스크 선택하세요~”

최근 개최된 2020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에 제품을 협찬하며 화제가 된 투티스푼(TWOTSP)의 마스크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자연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연구하고, 그린등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피부에 안식을 선사하는 투티스푼의 기초제품 마스크팩 시리즈인 ‘꿀바마스크팩’과 ‘라벤더펄마스크팩’이 바로 그 주인공.

 
 

우선 XS과 S 두가지 사이즈로 자신의 얼굴에 맞는 시트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꿀바마스크팩’은 흘러내리지 않는 특허원단을 사용해 피부 밀착력을 더욱 높였다. 이 특허원단은 건조될 때 자연적으로 수축되어 리프팅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수분손실을 막아 보습력에 도움을 주는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성분과 노화방지로 잘 알려져 있는 바나나 성분의 보습효능을 더했으며 주름개선 유효성분인 아데노신 성분도 함유되어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도 인증 받았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고농축 앰플이 넉넉히 들어있어 가을철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을 쫀쫀하게 채워준다.

 
 

마스크팩 사용 후 남은 앰플은 화장솜에 적셔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거나 가볍게 닦아 주는데 활용해도 좋다.

‘라벤더펄 마스크’는 피부긴장을 완화시켜주는 라벤더꽃수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 시켜 주는 하이드롤라이즈펄 성분과 글루타치온, 6종의 히알루론산, 10종의 허브 콤플렉스가 결합된 보습케어 솔루션 마스크다.

 
 

1일 1팩으로 알맞은 이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와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통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 받았으며 에리스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켜 모공 수축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