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과 연계한 역대급 빅세일부터 자사몰 중심 파격 할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 화장품 지금 구매하세요~”

최근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국내 화장품의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한 반면 사회적 거리두기로 온라인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의 프로모션도 온라인에 집중되고 있는 상황.

본격적인 여름 비수기가 시작되는 7월에도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전개되며 관심을 모은다.

특히 불경기와 치열한 경쟁이 겹치면서 파격적인 할인가를 내세운 빅세일이 잇달아 오픈마켓과 연계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에뛰느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 ‘패션뷰티’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해 역대급 세일을 실시한다.

에뛰드 인기 품목인 원더포어 기획구성,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몬스터 미셀라 딥 클렌징 워터, 디즈니 썸썸 젤리무스틴트,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BIG 6 품목 한정 수량을 최대 46~52%까지 할인율이 적용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빅세일 쿠폰’으로 G마켓, 옥션 일반 회원들에게 1천원이상 최대 5천원, 2만원이상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 1장을 매일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20% 할인 쿠폰’ 2장이 추가로 지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지급되는 ‘빅세일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에뛰드 쿠폰’은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1만원, 2만원이상 구매 했을 시 최대 1만원이상 할인되는 10%, 15% 할인 쿠폰을 매일 2장 지급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각각 1만원, 2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이 할인되는 15%, 20% 할인 쿠폰이 매일 2장씩 지급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G마켓 글로벌샵과 손잡고 7월 1일부터 7일까지 '제이준 뷰티박스' 1,000개 한정 판매 프로모션 및 브랜드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이준 뷰티박스’는 G마켓 글로벌샵에서만 선보이는 기획 상품이다.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아이크림과 마스크 외에 베스트셀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보타닉 엘릭스 앰플’의 본품 7종 및 미니어처 샘플 8종 등 제이준코스메틱의 뷰티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86% 할인된 9,900원에 선보이는 것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총 1,000개 한정 판매되는 특가 상품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준 뷰티박스’ 프로모션과 동시에 '제이준 썸머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글로벌샵 내 마련된 특별관을 통해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및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브랜드 내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5% 쿠폰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 G마켓 글로벌샵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를 통해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및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 등 제품 사용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인싸오빠' 채널은 K-POP, 패션, 뷰티 팁 등 한국 트렌드를 Vlog 형식으로 소개하는 콘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실제로 이커머스 브랜드 채널로서는 이례적으로 오픈 1년 만에 구독자 수 2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 역시 한국의 가축 체험 중 제이준코스메틱 제품 및 K-뷰티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리얼 뷰티 팁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구독자 대상으로 제이준 뷰티박스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네오팜은 창립 20주년을 맞은 7월 1일부터 약 한달 간 아토팜 시즌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꼭 필요한 선케어, 세정, 진정 3가지 카테고리의 아토팜 인기 제품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으며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시 품목별로 휴대용 샘플 추가 증정 등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선케어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여름철 땀과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시켜주는 ‘탑투토 워시’, ‘크리미 페이셜 클렌저’ 등은 최대 41% 할인 판매 및 100ml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수딩 젤 로션’을 비롯해 신제품 ‘알로에 수딩 젤’, ‘판테놀 워터리 플루이드’ 등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휴가철에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동종 제품의 휴대용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네오팜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첫번째 스페셜 제품으로, ‘수딩 젤 로션’의 용량을 기존 대비 약 1.6배 늘린 200ml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여 온라인에서 특별 판매한다.

‘수딩 젤 로션’은 열과 땀으로 달아오른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젤 로션으로 매년 여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네오팜은 남은 한해 동안 계절에 맞춰 베스트셀러 스페셜 에디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닥터디퍼런트는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채널에서 7월 6일까지 한여름 무더운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건강을 책임질 ‘썸머 페스티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여름철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닥터디퍼런트의 베스트 제품들을 1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둘째이모 김다비’와 함께 ‘주라주라 탄력주라, 마라마라 주름걱정 말아라’의 센스있고 신나는 가사로 이루어진 ‘써라써라 송’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안티에이징 크림인 ‘비타A크림’과 ‘비타A크림 포르테’를 비롯하여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더블 디펜스 선블록’, 마데카소사이드와 더마메탈의 유효농도 함유로 피부 진정에 더욱 효과적인 ‘마데카 R시카 메탈 크림’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뜨거운 햇살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페셜 항산화 케어 제품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과 여름철 붉게 달아오른 피부의 즉각적인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이 되는 ‘카밍 앤 모이스처 마스크’, 데일리 피지&보습 케어가 가능한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등의 기본적인 스킨케어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썸머 페스티발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공식 온라인몰 회원에게는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샘플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데일리 피부 건강 및 청결 필수템인 '핸드 세니타이저'와 마스크팩, 파우치 샘플 등을 증정한다.

 
 

에스더액션(EstherAction)은 국내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바로 사용가능한 10% 할인 쿠폰 뿐 아니라, 첫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에 나선다.

지쉘그룹의 하이앤드 화장품 브랜드인 에스더액션은 전세계 42개국 의사들과 연구진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과학적이며 럭셔리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위 1%를 위한 세계 최초의 메디컬 럭셔리 브랜드로, 제품 생산은 한국과 지쉘 프랑스 라보아투아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피부의 혁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에스더액션(EstherAction)의 첫 번째 컬렉션은 피부를 재생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미용의학계의 항노화 성분에 대한 최신 연구성과를 각각의 제품에 담아 사용자의 피부를 더욱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최고급 성분 및 첨단 의료기기 제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서 정교한 조합을 완성하였고 높은 피부침투율을 자랑한다.

에스더액션은 이번 공식몰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한편 자사몰에서 에스더액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 증정 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더액션 공식 쇼핑몰에서는 대표 제품인 ‘르네상스 델라쀼’ 라인의 피디알엔 앰플과 파인라인 트리트먼트 크림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스더액션 공식몰에서는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한 상품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