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러시 컬렉션’ 및 ‘브러시 클리너’ 출시

 
 
메리케이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프리미엄 브러시 컬렉션’과 ‘브러시 클리너’를 출시했다.

메리케이가 선보인 ‘프리미엄 브러시 컬렉션’은 정교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모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브러시 5종과 브러시뿐 아니라 화장품을 넉넉하게 휴대할 수 있는 브러시 백으로 구성되었다.

‘프리미엄 브러시 컬렉션’의 브러시 5종은 하이라이팅이나 브론징 표현에도 유용한 ‘파우더 브러시’, 다양한 타입의 치크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돔 형태의 ‘치크 브러시’, 눈의 형태와 윤곽을 선명하게 연출하는 ‘아이 컬러 브러시’, 눈매에 음영을 주어 입체감을 살리기 좋은 ‘아이 크리즈 브러시’, 각이 있어 정교하게 아이&브로우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브로우 브러시’로 메이크업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메리케이 브러시 클리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쉽고 빠른 브러시 세척이 가능하다. 브러시에 용액을 직접 분사한 후 깨끗한 휴지나 천 조각으로 브러시를 좌우로 돌려가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먼지 등을 제거하고 완전히 건조시킨 후 다시 사용하면 된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마케팅 이사는 “패션뿐 아니라 메이크업에서도 개성 표현이 과감해짐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메이크업 스킬과 도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메리케이에서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페셔널 브러시 세트와 브러시 클리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프리미엄 브러시 컬렉션으로 정교하고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쉽게 할 수 있으며, 브러시 클리너로 브러시를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으므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